자동차/기아자동차

k5차키분실/ 분실한k5차키제작/ k5폴딩키제작/ k5열쇠분실/ 분실한k5열쇠/ 대전천국열쇠

천국보안시스템 2012. 3. 5. 21:48

 

대전시 유성구 봉명동 하이랜드 아파트 앞에

주차되어있던 k5 차키제작을 한건 입니다~

 

 

 

 

 

 

 

 

 

k5 폴딩키를 분실하셔서 전화를 주셨네요...

k5는 폴딩리모콘의 타입이 있고, 스마트키의 타입이 있습니다..

폴딩키 타입은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어 있지 않지만

스마트키에는 이모빌라이져와 리모콘기능까지 적용이 되어 있지요~~

지금 작업할 k5는 2010년형의 폴딩키 타입으로 이모빌라이져는

적용이 되어 있지를 않기 때문에 키제작을 하면 바로 시동이

걸리게 되어있습니다... 그러므로 폴딩키로 경보를 해놓으셔야 안전하지요~~

 

 

 

 

 

 

 

 

k5의 디자인은 정말 볼수록 매력이 있는것 같네요..

그만큼 인기도 많은 차량이네요~~

 

 

 

 

 

 

 

 

 

 

 

분실한 차키제작을 하려면 키박스에서 정보를 얻어야 하는데..

k5의 키박스는 운전석에만 있지요...

차가  빠르게 달리는 도로가에서 작업을 하기에

안전삼각대를 설치하고 작업을 합니다...

난~~ 소중 하니까요~~^*^

 

 

 

 

 

 

 

 

 

키제작을 위해서 키박스에 텐션렌치를 꼽고

작업을 시작합니다

 

k5 키박스의 구조는 k7,tg그랜져,모하비,투산ix등등등 ....의 구조와 같으며..

요즘나오는 차량의 대부분이 이런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지요...

아주 잘만들어진 키시스템 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지금의 상태가 1단 픽킹이 되어있는 상태 입니다...

키박스의 정보를 얻어내려면 2단까지 픽킹을 해야 하네요~~

지금의 상태에서 텐션을 빼면 열쇠는 들어가지를 않습니다..

반드시 키제작을 한후에도 원상태로 픽킹을 해주어야만 

 비로소 열쇠를 사용을 할수가 있네요~~

 

사진을 보니 차주분께서 옆에서 신기한듯 계속 보고 계시네요~~^^

천국열쇠를 검색하셔서 전화를 주신분 이신데...

상당히 기분좋게 대해 주셨던 분이네요~^^

 

 

 

 

 

 

 

 

 

이제 2단 픽킹이 되어서 k5 차키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키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자동화기계에 전송을 합니다~

 

 

 

 

 

 

 

 

얻어진 정보를 토대로 자동화기계가 k5 딤플키 제작을 합니다..

일명 지렁이또는 레이져키라고도 부르는데...

4트랙 인사이드 키로서 세계의 좋은차들과 비교해서도

손색이 없는 구조를 갖고 있는 키시스템 입니다~~

 

 

 

 

 

 

 

k5의 순정 폴딩키 입니다..

 

 

 

 

 

 

 

 

 

 

제작한 k5 폴딩키를 운전석에도 시험삼아 돌려 봅니다~~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순정키를 깎기전에 테스트용으로 제작한 열쇠또한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도어에서 부드럽게 잘돌아 갔다면...

이제는 이그니션에서 확인을 해볼 차례 입니다..

역시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테스트용으로 각인한 열쇠도 차주분에게 비상용으로 드려야 하기때문에

이그니션에서 잘돌아 가는지 확인을 해봅니다...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분실한 k5차키제작이 끝나고 이제는 폴딩리모콘키를 등록을 해드려야 합니다..

천국열쇠 에서는 현장에서 분실한 리모콘까지 등록을

해드리기 때문에 리모콘을 등록하러 가시는 불편함도 덜어 드립니다~~^*^

 

 

 

 

 

 

 

 

분실한 k5 차키제작과 k5 폴딩키 제작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차주분의 신분증을 확인하고 철수 했습니다~~

 

분실한 k5 차키제작, k5 폴딩키 제작은 대전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차키를 분실하셨다면... 대전이 아니더라도

배너를 클릭하셔서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친절한 엔지니어의 서비스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