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기아자동차

뉴프라이드 잠긴문 개문/ 분실한 뉴프라이드 문열기/ 잠긴차문 열기/ 유성구열쇠/ 봉명동열쇠집/ 대전자동차키 제작/차문잠김/대전천국열쇠

천국보안시스템 2011. 12. 23. 21:46

 

대전 유성구 봉명동 에서 분실한 뉴프라이드 차키 제작 의뢰가 들어 옵니다

아침 출근시간에  차키분실을 알고는 전화를 하셨네요~~

분실한 뉴프라이드 차키가 차내부에 있을지 몰라서 개문부터 요구를 하시네요

차키제작을 위해서 급하게 출동하여  개문부터 시작을 하였네요~~

차주분께서 정말 난감하셨을것 같아 부리나케 출동을 하였네요^^

또한 대전 천국열쇠의 블로그를 보시고 전화를

하셨기에 .....

책임감이 들면서 악셀레이터를 더욱 세게 밟게 되네요~~^*^

 

 

 

 

 

 

 2010년형 뉴프라이드 입니다...

2010형 뉴프라이드는 키박스의 구조가 TG그랜져와  같은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차는 소형 이지만 키박스의 구조는 상당히 까다로운 구조 입니다..

 

 

 

 급한 경우이기때문에 상황이 좋료 된후에 차주분께 동의를 얻어

사진을 찍었네요~~

사진을 찍는것은 블로그에 올릴려는 것도 있지만 .....

차량의 확인과 차주분의 신분증을 확인하여서 나중에 불미스런 일을 사전에

예방하려는 차원 이지요~~

열쇠인들이 신분확인을 하지 않으면 정말 불미스런 일들이

무척 많이 일어나리라 봅니다...

그러한 이유때문에 신분확인은 필수 사항입니다~

 

 

 

 

 

 

 

 2010년형 뉴프라이드 잠긴문을 해정하기 위해서

 텐션렌치를 키박스에 삽입하여 잠긴 차문을 개문합니다~~

철사나 에어백을 사용하게 되면 차에 많은 손상이 가게 됩니다...

천국열쇠 에서는 모두 이러한 특수공구를 사용하여

차에 흠집없이...

열쇠로 여는것과 똑같은 상태로

깔끔하게 개문을 합니다~~^^

 

현재의 상태가 문을 연 상태이며,2단픽킹이 된상태 입니다.

키박스의 구조가 1단픽킹, 2단 픽킹 의 상태가

되어야 개문이 되는 구조 입니다~

 

 

 

 

 

현재의 상태가 문을 열고 나서 1단의 픽킹상태 입니다..

이상태에서 텐션렌치를 빼내어 버리면 차키는

키박스에 들어가지 않게 되어있습니다

반드시 이상태 에서 정상적 으로 픽킹을 해서 원위치를 해주어야

마침내 키가 삽입이 되게 됩니다--;;

 

잠긴차문을 열어 드리니 차주분께서 차안의 이곳저곳을 뒤져서

 결국 차키를 찾으시네요~~^*^

차주분께서 다행이다 ... 하시며 좋아 하시네요^^

 

신분증 확인을 하고 철수 하였습니다...

 

잠긴 뉴프라이드 차문열기, 전차종 잠긴문 열때에는

천국열쇠에 전화 주세요~~

 

또한 전국어디서나 잠긴차문 때문에 난감하실 때에는

배너를 클릭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