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기아자동차

봉고 프론티어 차키제작/ 분실한 프론티어 차키제작/ 분실한 차키제작/ 차키분실/ 차키제작/ 대전자동차키/ 프론티어키분실/ 부러진키

천국보안시스템 2012. 2. 10. 19:39

 

대전시 서구 괴정동 한전옆의 도로에서

분실한 봉고 프론티어 차키제작을 한건 입니다

 

 

 

 

 

 

 

 

봉고3 화물차가 나오기 전까지 많은분들이 산업전선에서

사용하시던 봉고 프론티어 입니다..

 

차주분께서 전화를 하셔서는 키가 부러졌는데...

어디로 갔는지 몰라서 키제작을 원한다고 하시네요..

 

천국열쇠에서는 부러진키를 뽑아 드리기도 하며

그자리에서 부러진키로 인한 차키제작도 가능합니다..

 

키가 부러져서 박혀 있다고 키박스를 교환하는것이 아니오니..

천국열쇠를 클릭하셔서 엔지니어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에어콘 수리를 하시는 차주분 이셨습니다~~

이제 날씨가 더운 여름철이 오면 무척이나 바쁘실것 같네요^^

 

운전석에는 많은차들이 왕래를 하기때문에 조수석에서 

차키제작에 돌입 합니다~~

 

 

 

 

 

 

 

 

 

사진에서 처럼 원본열쇠로 돌린것처럼 키박스를 돌려놓고

자동차키 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얻습니다...

 

차키제작을 하는데, 차주분과 일행분이 물어보시네요...

그안에 무슨번호가 있냐고....^^

 

절대 이안에는 번호가 없어요..라고 답하고 키제작을 하는데...

두분이서 정말 세밀한 작업이네요.. 하십니다~~^^

 

네 ~~~ 차키제작은 정말로 세밀하며

엔지니어들 만이 할수 있는 작업이라고 설명드리고

작업을 합니다~~^*^

--많이 신기해 하십니다--

저또한 에어콘  하시는 사장님들 작업하는것을 보면

많이 신기 합니다~~^*^

 

 

 

 

 

 

 

 

키박스에서 얻어진 정보를 토대로 키제작에 돌입합니다~~

 

 

 

 

 

 

자동화 기계가 정보대로 열심히 각인을 합니다~~

 

 

 

 

 

 

 

 

 

제작한 열쇠를 도어에서 돌려보니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이제는 엔진의 이그니션에서 확인을 할 차례입니다

 

 

 

 

 

 

 

 

 

 

 

엔진의 이그니션에서도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키제작을 마치고 시동을 걸어보니..

추워서인지 시동이 잘 안걸리네요..

잠시후 시동이 걸려주면서 차키제작의 마침표를 찍네요~~

 

분실한키를 만들고는 여분의 키를 하나더 만들어 드렸네요..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하였습니다~~^*^

 

봉고 프론티어 차키를 잃어버리셨나요?

프론티어 차키분실은 대전천국열쇠로 연락주시면 ..

바로 달려가서 차키로 인한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대전이 아닌 다른곳에서도 차키로 인한 고민은

배너를 클릭하시면 해결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