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기아자동차

대전열쇠/서구열쇠/갈마동열쇠집/쏘렌토차키제작/서구갈마동자동차키제작/서구갈마동차키분실/서구갈마동이모빌라이져키제작/대전폴딩키/스마트키제작

천국보안시스템 2011. 9. 5. 15:21

 

 

 

대전 서구 갈마동 kt 연수원앞 고가도로 밑에서 분실한 쏘렌토 차키제작건..

급하게 대구까지 가셔야 하기에 분실한 키제작을 다급히 원하시네요..

 

 

 

 

차주분께서는 유머도 있으시고 제가 키를 제작하는 중에도

계속해서 책을 읽고 계시네요

옆에 있는 아이들이 아빠의 모습을 보고 자라게 되겠지요

참 보기 좋은 모습 이었네요*^>^*

 

 

 

 

차키제작을 위해서 픽킹을 한 상태 입니다..

픽킹을 하고 나서 열쇠의 정보를 얻어 냅니다..

굳이 쏘렌토는 픽킹을 안해도 되지만  이차는 키통의 상태가 아주 좋지를 않네요

운전석 , 조수석 , 트렁크의 핀이 모두 제각각  이네요

 

 

 

 

얻어진 정보를 자동화기계에 입력하여 각인을 합니다

 

 

 

 

운전석 도어에서 제작한 키를 돌려봅니다

키가 부드럽게 돌아 가야 하는데 ...

부드럽지가 않네요..

줄질을 약간해서 수정을 하니 부드럽게 잘 돌아 갑니다

 

 

 

 

이그니션을 돌려보니 잘 돌아 갑니다

 

 

 

 

시동을 걸어본 후 한컷

 

 

 

분실한 쏘렌토 차키제작, 분실한 자동차 열쇠제작은

천국열쇠 로 연락 주세요

 

 

전국의 엔지니어를 소개합니다 .. 아래의 배너를 클릭 하셔서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