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기아자동차

대전열쇠/서구열쇠집/중구열쇠집/유성구열쇠집/대덕구열쇠집/대청호추동리열쇠집/대청댐열쇠/모닝키제작/분실한모닝열쇠제작/대전폴딩키/리모콘키제작

천국보안시스템 2011. 8. 26. 16:28

 

 

 

대청호 추동리 마을 강나루식당 앞에서 분실한 모닝 키제작건

대청호 추동리는 제가 낚시를 자주 가던곳 인데..

제작 의뢰가 들어와서 드라이브도 즐길겸 바람도 쐴겸 집사람과 함께

모닝 차키제작하러 출동 합니다

 

 

 

 

꽤 먼거리 이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달리다 보니 

어느새 강나루 식당에 도착을 했네요

 

 

 

 

먼저 간단하게 키통을 통해 열쇠의 정보를 얻을 수도 있지만

집사람 앞에서 실수하지 않으려고 정확하게 픽킹을 해서 정보를 얻었네요

 

 

 

 

키통을 통하여 얻은 정보를 스마트폰 블루투스를  이용해

자동화 기계로 전송합니다

이기능 때문에  요즘은 찾지않는 옴니아를 어렵게 구해서 사용합니다

 

 

 

 

자동화 기계를 이용해 열쇠를 각인 합니다

이자동화 기계를 이용하면 원본키 형태로 제작이 됩니다

 

 

 

 

제작한 키를 도어에서 돌려봅니다

부드럽게 잘 돌아 갑니다

 

 

 

 

엔진에서도 부드럽게 잘 돌아갑니다

 

 

 

 

모닝은 경차이지만 다른 경차와는 다르게 여러가지로 잘 만들었다는

 느낌이 듭니다

 

 

 

 

판암동에서 추동리 가는 길 입니다

세천고개 못가서 좌회전하면 추동리가 나옵니다

정말 경치좋고 물좋은 곳 입니다

 

 

 

 

가는 길은 차도 많이 다니지 않고 해서 드라이브 코스로는 아주 딱~ 입니다

 

 

 

 

 

대청호 상류 입니다

녹음도 짙고 물내음과 풀내음이 너무 좋네요

 

 

 

 

가는곳 마다 낚시 포인트이네요

 

 

 

 

나중에는 이곳에서 전원생활을 하면 너무나도 좋을것 같네요

눈뜨면 낚시 할 수 있으니까요

 

 

 

 

몇집이 옹기종기 모여 있네요

 

 

 

 

식당옆에는 대청호 자연생태습지도 있네요

분실한 자동차키 제작을 하러 갔지만 경치가 너무 좋아서 눈요기도 많이 했네요

집사람도 오랫만에 나오니 참~ 좋아하네요

즐거운 출장 이었습니다

 

분실한 모닝 차키제작 , 분실한 자동차 열쇠제작은

천국열쇠

 

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