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기아자동차

대전열쇠/대전서구열쇠/서구복수동열쇠/뉴모닝키제작/뉴모닝열쇠제작/잠긴문/잃어버린키제작/차키잠김/부러진차키/스마트키/스마트키분실/스마트키등

천국보안시스템 2011. 8. 6. 17:31

 

 

 

서구 복수동 기아 모닝 키제작건...

뉴모닝 2010년형으로 차는 경차지만 정말 여러모로 심혈을 기울여 만든 차량입니다

자동차키를 보더라도 TG그랜져키와 똑같은 4트랙 인사이드키로서

밴츠나 BMW 등등 외제차보다 오히려 더정교하게 만들어진 자동차키 시스템입니다

 

 

 

 

손님께서 여기저기 가격 물어 보시고..

심지어 견인해서 카센터에서 키박스를 교환하시려다 저에게 차키제작을 의뢰하셨습니다

키박스를 교환하게되면 가격도 상당히 비싸고 시간도 많이 소요됩니다

 

 

 

 

핀번호를 추출합니다

손님이 바쁘신가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물어보십니다

"최대한 빨리 제작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갖고 다니는 키박스입니다

이것 말고도 두개가 더 있네요

국내차,수입차 모두 다 구비해 다니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컴퓨터기기와 블루투스연결 중

 

 

 

 

추출핀번호를 컴퓨터기기에 전송합니다

 

 

 

 

힘차게 자동차키를 제작하네요

 

 

 

 

모닝키는 일반날키와 달라서 지렁이 모양입니다

 

 

 

 

정말 키제작에는 필수인 장비입니다

 

 

 

 

깨끗이 잘 깎이네요

 

 

 

 

운전석 잘 돌아갑니다 *^>^*

 

 

 

 

이모빌라이져 차량은 아니고요

 

 

 

 

시동키도 잘 돌아갑니다 *^>^*

 

 

 

 

자~ 이제 자동차키제작은 끝났고요

문짝에 있는 키구멍을 원위치 해주어야 합니다

이때도 기술이 필요합니다요

 

 

 

이렇게 원위치를 해주어야 자동차키가 들어갑니다

 

 

 

 

완성된 뉴모닝 자동차키 입니다

손님께서 키제작을 빨리 잘 해줘서 고맙다하시네여

한개 더 깎아 드리고 철수

한시간 후 다시 전화가 오네요

집에 방문 레버락 교체해주고 수제금고도 한개 갖다 달라시네요 

 

 

 

 

이쁘게 잘 깎였네요

 

모든 차량 현장에서 직접 컴퓨터기기로 완성해 드립니다

24시간 언제든 천국열쇠 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