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기아자동차

오피러스 스마트키입력/ 오피러스 스마트키제작/ 오피러스 리모콘고장/ 대전천국열쇠/ 오피러스 스마트키고장/ 대전자동차키

천국보안시스템 2012. 4. 4. 16:34

 

대전시 동구 용운동에서 전화가 옵니다...

오피러스 스마트키인데..

스마트키에 물이 들어가서 작동을 하지않는다고 하시네요..

 

폴딩키를 제작하면서 고장난 리모콘을 수리를 해드리고 있기에..

일단은 수리가 가능하면 스마트키를 수리해 보기로 하고

대전천국열쇠로  오시라고 안내를 해드렸더니,,,

조금지나서 고장난 오피러스 스마트키를 갖고 오셨네요..

 

 

일단 분해하여서 이곳저곳을 살펴 봅니다~~

밧데리 부분도 테스터기로 측정을 해보고, 각종회로도 측정을 해본결과...

물이 들어간 상태에서 버튼을 눌러서 인지 회로가 엉망이 되어 있어서

수리불가 판정이 나오네요...

결국 오피러스 스마트키를 새로 등록해 드리기로 하고 출동을 합니다~~

 

 

 

 

 

 

 

 

 

 차주분께서 다음날 출근을 해야하셔서..

밤이 늦은 시간 이었지만 출동하여 고장난 오피러스 스마트키를 등록해 드렸네요

 

 

 

 

 

 

 

 

이차량은 2007년식 오피러스 이네요~~

스마트키는 노브 방식으로 되어있네요...

스마트노브 방식은 지금의 일반적인 스마트방식이 아니라

이그니션의 노브를 돌리게 되어 있는 방식 입니다..

스마트키가 아닌 일반차량에서 키를 넣고 돌리는 차량의 방식에서

키블랭크 부분만 없어졌다고 보시면 됩니다

 

 

 

 

 

 

 

 

 

오피러스  스마트키를 등록 합니다~~

 

 

 

 

 

 

 

 

 

 

 

 

 

 

 

 

 

 

 

새로운 스마트키가 등록이 되었네요..

지금처럼 쓰시던 스마트키가 고장이 나서 새로운 키를 등록 하면

기존의 스마트키는 사용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만약에 스마트키를 잃어버리셔서 새로운 스마트키를  등록하시면

잃어버렸던 스마트키는 전혀 작동을 안하게 되는것 이지요~~

 

 

 

 

 

 

 

 

 

 

 

스마트키 등록이 완료된후 성공적으로 등록이 된상태의 인식등이들어 오네요..

 

 

 

 

 

 

 

 

인식등이 들어 오고 난후 시동을 걸어보니 경쾌하게 시동이 걸리네요~~

 

 

 

 

 

 

 

 

 

 

 

 

오피러스 스마트키 입니다...

스마트키 에는 리모콘기능과 이모빌라이져 기능이 있는 몸체와 함께

비상용 키블랭크가 함께 한몸을 이루고 있습니다...

스마트키의 밧데리가 방전이 되었거나.. 차량이 방전이 되었을때...

또는 지금처럼 스마트키가 물에 젖어서 고장이 났을때는

비상용 키블랭크가 절대적으로 필요하게 됩니다....

 

스마트키 등록을 완료하고 난후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하였습니다~~

 

오피러스 스마트키분실, 오피러스 스마트키 고장일때는

대전 천국 열쇠로 전화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오피러스 스마트키 분실, 전차종 스마트키를 분실하셨다면,..

배너를 클릭하세요~

가까운곳의 엔지니어가 여러분 곁으로 달려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