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기아자동차

로체이노베이션 차키분실/ 로체차키분실/ 로체차키제작/ 로체폴딩키제작/ 로체리모콘등록/ 대전자동차키/ 로체차키복사/ 로체차키복원

천국보안시스템 2012. 5. 7. 22:21

대전시 중구 태평동 버드네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분실한 로체이노베이션 차키제작과 폴딩키제작을 해준건 입니다

 

아침에 출근을 하려다가  차키분실을 아시고 전화를 주셨네요..

급하게 출동을 하여서 빠르게 차키제작을 해드렸네요~

 

 

 

 

 

 

 

현장에 도착을 해보니 차주분께서 출근시간 때문에

 초조하게 기다리고 계시네요~..

 

아침 출근시간에 차키분실을 아시면 대부분 초조해 하시고..

황당해 하시기에 빠른출동을 해서 차키제작을 해드리게 됩니다^^

 

 

 

 

 

 

 

 

 

 

 

로체 이노베이션은 4트랙 인사이드키를 적용하고 있네요~~

딤플키로서 일명 레이져키 라고도 부릅니다.

tg그랜져 계열의 키박스와 같은 시스템 입니다~

 

 

 

 

 

 

 

 

 

 

 

키박스에서 로체 차키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얻어서

자동화 기계에 전송을 합니다~~

 

 

 

 

 

 

 

 

 

 

 

로체 딤플키를 각인하고 있습니다..

 

 

 

 

 

 

 

 

 

 

제작한 열쇠를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보니 부드럽게 돌아가네요~~

 

로체 의 키박스 시스템은 예민하므로

차키제작에 신중을 기합니다~

 

 

 

 

 

 

 

 

 

 

 

이그니션 에서도 부드럽게 돌아가면서 시동이 걸리네요~~

 

이 차량은 이모빌라이져가 적용이 되어있지를 않네요..

키제작만으로도 시동이 걸리게 되어 있네요.

 

 

 

 

 

 

 

 

 

 

 

이제 로체 폴딩키를 등록할 차례입니다..

 

키블레이드를 가공하고..폴딩키와 결합 해주고는

리모콘 등록을 해주면 폴딩키가 완성됩니다..

 

전용장비를 이용하여 로체 폴딩키등록을 합니다..

 

 

 

 

 

 

 

 

폴딩키 등록장면 입니다~

 

 

 

 

 

 

 

 

 

 

로체 이노베이션 폴딩키 등록을 마쳤습니다

 

 

 

 

 

 

 

 

 

 

 

 

 

 

제작한 폴딩키를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보니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리모콘 기능도 잘~~ 되네요^^

 

 

 

 

 

 

 

 

 

이그니션 에서도 부드럽게  돌아 갑니다~~

 

 

 

 

 

 

 

 

 

 

 

시동을 걸고 나서 한컷~

 

 

 

 

 

 

 

 

 

새로 제작된 로체 이노베이션 폴딩키 입니다~

 

차주분께서 늦지 않게 출근을 하셔서 다행이네요~^*^

 

로체 이노베이션 차키제작을 마치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하였습니다.

 

분실한 로체 이노베이션 차키제작, 로체 차키분실을 하셨을때는

대전천국열쇠를 찾아주세요~~^*^

 

전국어디서나 로체 이노베이션 차키분실을 하셨다면..

천국열쇠를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