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기아자동차

카렌스 차키제작/ 카렌스 차키분실/ 차키복원/차키복사/ 차키분실/ 대전자동차키/ 대전천국열쇠/분실한 카렌스차키제작/ 관저동열쇠집

천국보안시스템 2012. 4. 6. 06:00

 

대전시 서구 관저동 느리울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주차되어 있던 카렌스 차키제작을 위해 대전천국열쇠에서

출동한건 입니다

 

 

 

 

 

 

외출을 하려고 보니 차키가 없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전화는 따님이 하셨고.. 차주분은 어머니 이시네요..

 

따님이 스마트폰으로 검색을 하셔서 키메이커닷컴의

대전천국열쇠를 찾아서 전화를 주셨네요~~

 

모녀지간 이신데, 외출을 하려는데 눈깜짝할 사이에  차키를 잃어버렸다면서..

난감해 하시네요...

 

 

 

 

 

 

 

 

빠르게 출동을 하여서 분실한 카렌스 차키제작에 돌입합니다~~

모녀지간의 외출에  차질이 없도록  최대한 빨리~~~

 

 

 

 

 

 

 

 

차가 오래되어서 인지 키박스의 상태가 많이 안좋네요~~

하지만 최대한 빨리 분실한 차키를 만들어 드렸네요..

 

차키의 모양을 유추하면서 키제작에 들어갑니다..

 

 

 

 

 

 

 

 

 

 

키박스에서 얻어진 정보를 토대로 자동화기계로

데이터를 전송 합니다~~

 

 

 

 

 

 

 

 

 

자동화 기계로 각인을 합니다~~~

 

 

 

 

 

 

 

 

 

 

제작한 열쇠를 도어에서 먼저 돌려보니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도어에서 잘돌아가는 열쇠를 확인한후 

이그니션에서 확인을 해보니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차키제작을 마치고 한컷~~

 

어머니와 따님이 장거리를 가야 하는데...

차가 오래되어서 걱정이 된다고 하시면서 저에게 차의 상태가 어떤지

물어 보시네요...

 

엔진 소리는 좋은것 같은데....

함부로 말을 할수 있는일이 아니라 카센터에 가셔서 점검을 받고

출발을 해보시라고 하니깐....

카센터 에서 점검을 며칠전에 받았는데, 아무 이상이 없었다고 하더랍니다~하하

" 제가 볼때도 엔진소리가 아직 좋습니다" 라고 말씀을 드렸네요~

 

어머니 께서 노파심에 저에게  또한번 물어 보신것 같네요~~

 

이렇게 분실한 카렌스 차키제작을 마치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분실한 카렌스 차키제작은 대전천국 열쇠로 전화 주세요~~

 

전국의 자동차키 전문 엔지니어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클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