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대전열쇠/유성구열쇠/덕명동열쇠집/한밭대학교열쇠/오토바이키제작/로밍키제작/수입오토바이키제작/분실한 오토바이열쇠제작

천국보안시스템 2011. 7. 21. 00:41

 

 

유성구 덕명동 한밭대학교 에서 분실한 오토바이 키제작을 해달라고 전화가 옵니다

날씨가 무척 뜨겁습니다..

새로 뚫린 터널을 지나면 바로 한밭대학교가 나옵니다

요즘은 금방금방 새로운 길이 생기네요..

 

 

 

 

 

날씨가 너무 뜨겁고 더워서 인지 방학이라 그런지 학생들도 별로 없네요

 

 

 

 

 

 

중국산 로밍 50cc 오토바이 입니다

학생이 타고 다니는 오토바이 인데 키를 분실 했답니다

오토바이 키통을 통째로 교환을 하려다가 제 블로그를 보고

혹시나 해서 전화를 했답니다

키를 제작 해준다고 하니 여간 기뻐 하는게 아닙니다

오토바이 키분실시에는 키통을 교환하지 않고 키제작을 해 드립니다

 

 

 

 

 

 

작고 아담한 오토바이 입니다..

학교 등하교 용으로는 정말 안성맞춤 이네요..

하지만 오토바이 운전은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제 스마트폰 입니다

자동화 기계와 블루투스로 연결이 되어 키정보를 기계에 보내는 중입니다

 

 

 

 

 

자동화 기계로 오토바이키를 제작 하는 중입니다

이기계로 키를 제작하면 원본키의 모양으로 각인을 해줍니다

 

 

 

 

 

 

 

제작한 로밍키 입니다

원본키 모양으로 각인이 되었네요

 

 

 

 

제작한 오토바이 열쇠가 한번에 잘 돌아 갑니다

학생들이 많이 모여서 키제작 하는것을 보더니 모두 신기해 하네요...

차주 학생은 더운데 수고 하신다며 여자 친구와 함께 시원한 음료수를 사오네요..

고마워요...^*^

 

 

 

 

 

 

이 건물에 주차가 되어 있었네요

 

 

 

 

 

 

날씨가 뜨거워도 혈기왕성한 젊은 이들은 이렇게 족구 하느라 더위도 모르네요...

오토바이 열쇠분실 저희 대전천국열쇠로 전화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문 엔지니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