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킴코 다운타운125 분실키제작/다운타운키제작/킴코 키제작/킴코키분실/다운타운키분실/다운타운125키복사/다운타운125키복원/킴코 다운타운키분실

천국보안시스템 2012. 6. 19. 13:17

 

 

 

대전시 서구 월평동 이마트 근처에서

킴코 다운타운125cc 오토바이 키분실로 전화가 옵니다..

 

셔터키 인데.. 셔터도 닫혀있고 키도 분실한 상태라고 하시네요..

 

 

 

 

대만제 킴코 다운타운125cc 오토바이 입니다.

사실 차주분께서 며칠전에 전화를 주셨는데..

오토바이 키제작 비용을 물어보시고는..

 

키박스를 교환을 할까, 키제작을 할까 고심을 하시다가

다시 저에게 전화를 주셨네요~~

 

차주분께서 여기저기 문의를 해보고 알아 본 결과..

현재 한국에는 키박스가 없다고 하시네요..

 

 

 

 

 

 

사실... 다운타운의 키재로 또한 구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키재료를 구한다 하더라도 재료비가 너무나 비싸서

차주분의 부담이 너무 크네요..

 

그래서 차주분께 많은 부담이 안들어 가도록

셔터키와 시동키를 별도로 만들어 드리기로 했네요~~

 

차주분께서도 흔쾌히 동의를 하셔서

분실한 다운타운의 키제작을 시작합니다^^

 

 

 

 

 

 

킴코다운타운125 의 셔터키입니다..

 

노란 버튼을 누르면 셔터키가 자동으로 잠기는 구조입니다.

다운타운125 의 셔터키 구조는 다른 오토바이와

많이 다릅니다.

 

셔터키가 없는 상태에서 누군가 지나가면서

노란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셔터가 자동으로 잠기기 때문에

셔터의 열쇠와 시동을 거는 열쇠를 만들어 드려야 합니다..

 

 

 

 

 

 

 

 

분실한 오토바이 키제작을 하는동안 차주분께서

시원한 캔커피를 주시네요~~

 

날씨가 더워서 갈증도 나고 커피생각도 났었는데..

어떻게 아시고 커피를 주시는지.. 너무 맛있었습니다*^^*

 

 

 

 

 

 

시원한 캔커피를 마시고 작업에 돌입하여..

잠긴 셔터를 개방합니다~~

 

물론 계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셔터열쇠를 만들어 드렸지요~~

 

차주분께서 킴코다운타운 셔터키를 만드는걸 보시고는

기술이 좋다고 칭찬을 해주시네요~~ㅎㅎ

 

이럴때는 기분이 짱!!!입니다~~*^^*

 

 

 

 

 

 

 

 

이번에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사오셨네요~~*^^*

 

기분좋게 오토바이 키제작을 하는것 같습니다^^

 

정말 맛있네요~~

 

 

 

 

 

 

 

먹을것 다 먹어가며,,, 킴코 다운타운125 키제작을 완성 했네요~

 

좌우로 부드럽게 돌아 갑니다..

 

시동또한 부드럽게 걸리네요~~

 

 

 

 

 

 

키제작을 마치고 계기판을 한컷~~~

 

 

 

 

 

 

 

분실한 킴코다운타운125 키제작을 완성하고나서

 

동영상을 한번 찍어 보았네요~~

 

차주분이 오토바이키를 분실하셔서

걱정이 많으셨었는데..

키제작이 완성된 후 많이 기뻐 하시네요~~^^

 

분실한 오토바이 키제작을 마치고

신분증 확인 후 철수 합니다..

 

분실한 킴코다운타운125 키제작, 수입오토바이 키제작은

대전천국열쇠 로 전화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수입오토바이 키분실로 인한 걱정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해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