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효성 미라주 650cc 바이크키분실/ 미라주 오토바이 키분실/ 효성 미라주650 열쇠분실/ 대전 오토바이 열쇠분실/ 대전 오토바이 키제작/ 갈마동 열쇠집

천국보안시스템 2013. 3. 8. 17:33

효성 미라주650cc 오토바이 열쇠분실로 전화를 받고출동하여

현장에서 분실한 오토바이 키제작을 해드린 출장기 입니다

 

분신처럼 타고 다니시던 미라주 오토바이 열쇠분실로 많이 난감하셨다며

전화 너머로 난감함이 묻어 나네요~

 

인터넷 검색을 하셔서

가까운 대전천국열쇠를 검색 하셨다고 하시며, 밤늦은 시간이라 미안하지만

출동하여 분실한 오토바이 키제작을 해줄것을 원하시네요~

 

"네 , 밤늦은 시간이라도 출동하여 키제작을 해드리니 걱정마시고 기다리세요~~"

 

출동한곳은 대전시 서구 갈마동의 어느빌라 주차장 이네요

 

대전에서 미라주 오토바이 열쇠분실을 하셨다면

 대전 천국열쇠를 찾아주세요~

 

 

 

 효성에서 나온 미라주650cc 오토바이 입니다.

 

미라주의 첫인상은 무척이나 육중해 보이고 바이크의 라인이 멋스러워 보이네요.

바이크에 대해선 잘 모르지만 한눈에 봐도 속도감이 좋은 바이크라는 생각이 드네요

바이크를 좋아 하시는분들 에게 인기가 많은 바이크 일것 같네요^^

 

 현장에 도착을 해서 키박스에서 열쇠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자동화 기계로 전송을 위해 준비를 합니다.

 

 키박스에서 얻어진 정보를 토대로 자동화 기계로 각인을 하고 있는중 입니다

 

보통의 오토바이 키제작을 할때는 자동화 기계보다는

수동으로 작업을 많이 하게 됩니다..

 

오토바이 열쇠는 리모콘을 사용하지 않고 대체로 열쇠로 사용을 하는 이유때문에

키박스의 핀들이 많이 마모가 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수동으로 작업을 하는것이

더욱 정밀한 작업을 할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작업할 미라주는 키박스의 상태가 무척 양호한 편이라

자동화기계로 가공을 해봅니다~~

 

분실한 키제작을 마치고 이그니션에서 제작한 열쇠를 돌려 봅니다..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쇼바에 있는 키박스에서도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미라주 연료탱크에 있는 키박스를 돌려 보았습니다

 

연료탱크에 있는 키박스는 연료의 누출을 막기 위해서 

스프링과 고무로 밀착이 되어있기 때문에 열쇠를 돌리실때는

연료캡을 꾹~누르신후 돌리셔야 합니다..

 

연료캡을 누르지않고 열쇠를 돌리신다면

열쇠가 휘어지는 현상이 생길수 있으므로 조심하셔야 합니다

 

 

 

 

 

 

효성 미라주650cc 오토바이 키제작을 마치고 

시동을 걸어보니 우렁찬 엔진음이 주차장에 울려 퍼지네요^^

 

차주분은 시동이 걸린김에 rpm을 한껏 올려 보시더니

이후 만족한 표정을 지으며 시동을 끄시네요~^*^

 

이렇게 미라주650cc 열쇠분실로 인한 제작을 마치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대전 미라주 열쇠분실, 대전 오토바이 열쇠분실을 하셨다면

 대전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어디서나 오토바이 전문 엔지니어를 만나 보시려면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