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혼다 벤리 열쇠분실/ 대전 오토바이 키분실

천국보안시스템 2013. 6. 13. 22:23

 혼다 벤리 오토바이 열쇠를 분실하신 고객님께서

늦은밤 전화를 주셨네요.

 

내일 아침에 오토바이를 사용하셔야 한다며

출동하여 분실한 바이크 키제작을 해줄것을 의뢰 하시네요~~

 

대전 혼다 벤리 오토바이 키분실을 하셨다면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날 회식이 있으셔서 술을 드시고 키를 분실하셨다고 하시네요

고객님 께서 하시는 말씀이.... 비싼술을 마셨다고 하시며 너털웃음을 지으시네요~

 

내일 아침부터 오토바이를 사용하여야 하는데 키분실을 아시고는

밤이 늦었지만 미안하다고 하시며 키제작을 해달라고 하시며 웃으시네요^^

 

 대전천국열쇠는 고객님의 키분실로 난감한 상황에는

언제 어디든지 달려가서 해결해 드립니다

언제든지 전화 주세요~~ㅎㅎ

 

 

 

 

 

오늘 작업하게될 혼다 벤리 오토바이 입니다.

 

50cc의 혼다벤리는 간편하게 또는 편하게 탄다는 일본어인 벤리라는 말처럼

가볍게 편하게 타고 다닐수 있는 바이크 인것 같습니다

 

세월은 오래 되었지만 엔진소리도 좋고 잔고장 없이 타고 다니셨다고 하시네요

그도 그럴것이 시동도 킥스타터로 거는 방식이기 때문에

방전의 염려도 없고 간편한 바이크 인것 같습니다~

 

 

  

 차주분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분실한 혼다벤리의 키제작이 완성되었습니다.

 

제작이 완성된 열쇠로 이그니션에서 돌려보니 부드럽게 돌아가네요

 

벤리는 제가 자주 제작했던 바이크라 그런지

빠르고 쉽게 제작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주유구에서도 부드러운 동작을 해주네요.

 

 

 

 

 헬멧걸이 에서도 확인을 해보니

부드러운 스윙을 하네요~

 

전에 쓰던 열쇠로는 헬멧걸이가 열리지 않았었다고 하시며

헬멧걸이까지 잘돌아가는것을 보신 고객님이 흐믓해 하시네요^^

 

이렇게 분실한 혼다벤리 키제작을 마치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대전 수입오토바이 키분실을 하셨다면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어디서나 오토바이 열쇠분실을 하셨다면

 배너를 클릭하셔서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