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오토바이 열쇠를 분실했을때/ 중국산 나폴리 바이크 키분실/ 대전 오토바이 키분실

천국보안시스템 2013. 7. 9. 17:45

오토바이 열쇠를 분실했을때에는 대개의 많은분들이

난감해 하시며 전화를 하곤 하십니다.

 

자동차같은 경우에는 으레 출장 차키제작을 해드리지만

오토바이 경우에는 안되는줄로 아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곤 하네요

 

오토바이 키분실을 하셨을때에도 당황하지 마시고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주시면 출동하여

분실한 오토바이 열쇠를 현장에서 바로 제작을 해드립니다

 

 

 

오늘 출장 키제작을 해드린 오토바이 입니다

 

크레모토사의 나폴리 라고 하는 125cc 스쿠터 입니다..

 

빨강색의 나폴리가 정말 이뻐 보이네요

 

 

 

 

 나폴리 차주분도 키분실후 난감하셨다고 하시네요..

그러다가 스마트폰으로 검색 하셔서

가까운 대전 천국열쇠를 찾아주셨네요~

 

대개의 경우 오토바이 열쇠를 분실하시게 되면..

견인을 하던지 끌고 가던지 하셔서 키박스를 교환 하셔야 되는줄로

아시는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그렇지 않습니다~~~

 

오토바이 열쇠를 분실 하셨어도 견인없이 현장에서

곧바로 분실한 오토바이 열쇠를 제작해 드리기 때문에

번거롭지 않게 힘들이지 않고 오토바이 열쇠를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오늘 작업한곳은 대전시 유성구 궁동의 특ㅇ청 아파트 입니다

 

 

 

 

빨강색의 바이크에 나폴리 로고가 유난히 눈에 잘들어 오네요~

 

 

 

 

 나폴리 오토바이는 중국의 크레모토사에서 만들어 수입해 오기 때문에

순정 재료를 쉽게 구할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순정재료와 똑같은 재료는 아니더라도 부드러운 작동을 하는 재료로

제작해 드리기 때문에 사용하시는데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습니다

 

차주분께도 이러한 말씀을 드리니 열쇠만 잘돌아가면 된다고 하시며...

더운날씨에 목마른 저를 위해 시원한 음료수를 사다 주시네요~

 

더운날씨에 고객님이 주신 시원한 음료수는 아주 꿀맛 같았습니다~^*^

 

 

 

 

 

 픽킹이라는 기술로 락잠금을 해제한후 정확한 핀정보를 얻어낸후

줄질로 쓱싹쓱싹 분실한 키제작을 해봅니다..

 

곧이어 이그니션에서도 부드러운 작동을 하는 열쇠가 만들어 졌네요,...

 

이그니션on/off 그리고 시트박스, 쇼바락 장치도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연료 주입구의 키박스에서도 부드러운 작동을 합니다..

 

이렇게 분실한 나폴리 오토바이 키제작을 마친후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대전 오토바이 열쇠분실, 바이크 키분실을 하셨다면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오토바이 열쇠분실을 하셨다면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