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코레모토]줄리아 오토바이 열쇠분실/ 대전 오토바이 키분실/ 카이스트 대학교 열쇠분실/ 유성구 열쇠집

천국보안시스템 2013. 3. 15. 00:09

줄리아 오토바이 열쇠분실로 출동하여 분실한 패션스쿠터 키제작을

해드린 출장기 입니다

 

현장에 도착해서 인사를 드리고 작업을 시작 합니다~~

 

줄리아 차주분 께서 모바일 검색을 하셔서

 대전천국열쇠를 검색 하셔서 전화를 주셨다고 하시네요~

 

사실 전날 저녁에 줄리아 키분실을 하셔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약속이 있어서 다음날 키제작을 해드릴것을 약속 드리니

흔쾌히 허락을 해주시네요

 

다음날 약속시간에 맟춰서 현장에 도착하여

빠르게 분실한 오토바이 키제작을 해드렸습니다

 

대전 줄리아 오토바이 열쇠분실, 대전 바이크 키분실을 하셨다면

 대전 천국열쇠를 찾아주세요~

 

 

줄리아 오토바이 키분실로 출동한곳은

대전시 유성구 구성동에 있는 카이스트 대학교 입니다..

 

카이스트 대학교는 제가 자주 출동하는 학교 인데요~

열쇠분실로 정말 자주 출동하는곳 입니다

 

오늘 줄리아 차주께도 농담으로 한마디 던지니 웃으시더군요~

"공부 잘하시는분들은 열쇠를 잘 잃어 버리시나 봐요^^ "

 

고객님도 인정한다는듯이 껄껄 웃으시네요^*^

 

 

오늘 열쇠분실로 작업하게될 줄리아 오토바이 입니다..

 

50cc의 패션 스쿠터로서 작고 앙증맞게 생겼네요~

학생들이 등하교 할때 많이 타고 다니는 오토바이 입니다

 

줄리아 오토바이는 코레모토사에서 출시한 바이크인데..

순정 키재료는 보급이 되지 않기 때문에 구할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부드럽게 키가 돌아가도록 호환이 잘되는 재료를 선택해서

깔끔한 키제작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오토바이 키제작을 시작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부드럽게 잘돌아 가는 열쇠가 탄생 되었습니다~~

 

제작한 열쇠로 이그니션에서 돌려보니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대부분의 오토바이 열쇠는 한개의 열쇠로

이그니션, 시트, 쇼바, 그리고 연료통까지 사용하고 계시는데..

그각각의 키박스는 전부 다른 정보를 갖고 있습니다

 

그모든것을 조합하여서 한개의 열쇠로 사용하실수 있도록

현장에서 분실한키를 제작해 드리는것 입니다~~

 

 

시트 키박스에서도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전에 사용하던 열쇠는 사용을 하면서 뻑뻑했다고 하시네요.

하지만 새로 제작된 열쇠는 아주 부드럽게 스윙을 합니다~

 

시트를 열고 락장치에 윤활유를 뿌려 드렸더니

더욱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연료통에 있는 키박스에서도 부드러운 스윙을 합니다~~

 

오토바이 열쇠가 부드러운 스윙을 하지 않으면

열쇠가 휘거나 부러지는 원인이 되기 때문에...

깔끔한 마무리로 부드러운 스윙을 하도록 신중하게 작업을 하게 됩니다

 

오토바이 키제작이 마무리 될즈음~

고객님께서 맛있는 커피를 한잔 주시네요^^

깔끔한 바이크 키제작후에 맛보는 커피는 정말 환상적인 맛이네요^^

 

이렇게  분실한 줄리아 오토바이 키제작을 마치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대전 줄리아 오토바이 열쇠분실, 대전 스쿠터 열쇠분실을 하셨다면

대전천국열쇠를 찾아주세요~

 

전국의 바이크 키제작 전문 엔지니어를 소개 합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