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마그마 열쇠제작/ 대림마그마 키제작/ 마그마키복사/ 마그마키복원/ 분실한오토바이열쇠/ 마그마오토바이키제작

천국보안시스템 2012. 5. 10. 15:27

 

 

대전시 서구 갈마동 에서 분실한 대림 마그마125CC 오토바이 키제작

의뢰가 들어오네요~~

 

 

 

 

대림에서 나온 마그마125cc ...

당시 이오토바이가 나왔을때만 해도 디자인이

정말 멋스러웠던 기억이 나네요~~

 

97년과 98년 2년 동안만 생산된 오토바이 이지만

지금도 거리를 활보하는 마그마를 많이 볼수가 있네요.

그만큼 많은 판매가 되었던 바이크임을 알수가 있습니다

 

 

 

 

 

 

 

 

 

 

 

 

 

오래된 바이크 이지만..

지금도 디자인은 멋있어 보이네요

 

 

 

 

 

 

 

 

 

 

 

이그니션의 키박스가 있는 위치 입니다.

차주분께서 운전중에 키를 분실하셨다고 하네요..

 

키와 키박스의 상태가 좋지 않아서

이그니션 ON 상태에서 키가 빠져서 키분실을 하셨다고 하시네요.

 

 

 

 

 

 

 

 

 

 

새로 제작한 마그마  열쇠 입니다~~

 

 핀의 마모도를 생각해서 새로 만들었기 때문에..

키가 빠지지 않습니다~

 

차주분께서도 전에 쓰시던 키보다 부드럽게 돌아가고,

또한 키가 빠지지 않아서 정말 좋다고 하시네요^^

 

분실한 오토바이 키제작을 마치고 여분의 보조키를 하나더 만들어 드리고는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마그마 키분실, 오토바이키분실을 하셨을때는

대전천국열쇠로 연락주세요~

 

전국어디서나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