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도마동열쇠집/오토바이열쇠/수입오토바이열쇠제작/혼다CBR600오토바이키제작/혼다CBR600열쇠제작/대전오토바이키제작/부러진오토바이키제작/오토바이

천국보안시스템 2011. 10. 30. 13:46

 

 

가게 앞으로 수입 오토바이인 혼다 CBR600

육중한 엔진음과 함께 주차를 합니다

저에게 일을 주시는 렉카 기사님 친구분 오토바이 입니다

엔진키통에서 키가 부러져서 키제작을 의뢰하러 오셨네요

 

 

 

 

 

키가 부러졌어도 다행히 키통이 돌아가기에 시동을 걸고

가게까지 오토바이를 운전해 오셨네요

 

 

차주분께서 오토바이 대리점에 문의를 하니 키가 부러져서 박힌상태이면

키통을 교환해야 된다고 했답니다

가격을 물어보니 100여만원을 달라고 한답니다

저에게 전화를 해서 가격을 물어보고는 열일을 제쳐놓고 달려 오셨네요

 

 

 

 

 

차주분은 스턴트배우 이신데 아주 미남입니다.. 싸인 좀 부탁할 걸..

차주분에게 혼다 오토바이가 이모빌라이져가 들어 있지 않았으면

벌써 잃어 버렸을지도 모른다고 이야기를하니 웃으시네요

이 혼다 CBR600 은 오토바이 이지만 이모빌라이져 시스템을 채택해서

보안에도 많은 신경을 쓴 오토바이 입니다

만약에 키를 분실하셨으면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해야 하는데..

아무곳에서나 등록을 못하는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저희 천국열쇠에서는 쉽게 수입 오토바이 이모빌라이져 키제작

등록까지 해드립니다

 

 

 

 

 

부러진 혼다 CBR600 이모빌라이져 키 입니다

만약에 이모빌라이져가 들어있지 않고 부러진 키가 키통에 박혀있고

부러진 머리부분으로 키를 돌려서 키가 돌아 갔다면 쉽게 분실을 했을 겁니다

 

 

 

 

 

 

재료가 귀한 관계로 트랜스폰더가 들어있지 않은 혼다 SCR 재료로 가공을 하여 키를 제작해 봅니다

아주 잘 돌아가네요

하지만 시동은 걸리지 않겠죠

 

 

 

 

 

이제 원재료인 혼다 CBR재료를 가지고 키를 제작한 후에

트랜스폰더를 삽입하여 시동을 걸어 봅니다

 

 

 

 

 

시동버튼을 누르고 한 컷

 

 

 

 

 

 

시동버튼을 누르니 고음의 엔진음과 함께 시동이 걸리네요

엔진음이 아주 매력적이네요

차주분께 키가 부러지지 않는 방법과 주유구에서 키를 돌리는 방법 등.

자세히 설명을 해드리고 혼다 CBR600 키제작을 마무리 했네요

 

 

수입오토바이 키분실 , 수입오토바이 키제작 , 수입오토바이 이모빌라이져 제작 및 등록은

  대전국열쇠 로 연락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문엔지니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