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대전열쇠/서구열쇠/둔산동열쇠집/오토바이열쇠제작/대림오토바이키제작/대림VJF125cc오토바이키제작/분실한 오토바이키제작

천국보안시스템 2011. 7. 18. 22:11

 

 

대전 서구 둔산동 전자랜드  부근에서 오토바이 키분실건으로 전화가 옵니다..

중고 오토바이를 사셨는데 열쇠를 분실하여 키제작을 해달라고 하시네요...

 

 

 

 

 

차주분은 물론 젊네요...

나도 한때는 오토바이에 열광할때가 있었드랬는데....ㅎㅎ

오토바이가 날렵해서 젊은사람들 좋아할만한게 생겼네요..

대림 에서 나온 VJF 125cc 인데 2009년식 이라 그런지 깔끔 하네요.

 

 

 

 

 

오토바이 열쇠제작은 정말 까다롭습니다

열쇠 재료도 일정 하지 않고 데이터 또한 없으며....

자동차 처럼 리모컨을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열쇠로만 작동을 하다 보니

핀이 많이 닳아 있어서 ...저는 개인적 으로 자동차 열쇠제작 보다는 오토바이

열쇠제작이 더 어렵더군요...

 

 

 

 

 

 

 핀번호를 만들고 오토바이 키제작에 들어 갑니다

열쇠를 하나더 제작해 드렸네요..

 

 

 

 

 

 

 열쇠를 만들어 돌려 봅니다..

잘돌아 가네요~~~

 

 

 

 

 

 

 계기판이 정말 멋지더군요..

요즘 나오는 오토바이는 여러가지로 편안하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주유구 도 잘돌아 갑니다

오토바이 열쇠분실 하셨나요?

키통을 교환하지 않고 열쇠제작이 가능 하니 전화 주세요...

대전천국열쇠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여러분곁의 최고의 기술자가 달려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