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대전열쇠/서구열쇠/갈마동열쇠집/보니따오토바이키제작/서구갈마동열쇠집/대림오토바이키제작/분실한오토바이열쇠제작

천국보안시스템 2011. 9. 5. 17:58

 

 

대전 서구 갈마동 에서 분실한 보니따 오토바이 키제작건

새벽에 전화를 하신분인데 아침에 제작을 하기로 약속을 하고

오토바이 키제작을 해드렸네요

블로그를 보시고 전화를 주셨네요

서구 갈마동 오토바이 키제작 하는곳을 물색 하시다가 제 블로그를 보시고는 

전화를 주셨다고 하네요 *^>^*

대림에서 나온 보니따는 작고 아담하여 젊은분들이 즐겨 타시는

오토바이 입니다

대학생들  등하교용 으로도 많이 타고 다니는것 같더군요

 

 

 

                                                       

 

 

키를 전부 분실하셔서 잠금와이어도 절단을 해드렸네요

잠금와이어는 전부터 작동이 잘 안되어서 교환을 하려던 참 이셨다네요

 

 

 

 

이제 키제작에 들어 갑니다

 

 

 

 

키통을 분해하지 않고 키정보를 얻어내어서 빠르게 오토바이 키제작을 합니다

제작한 열쇠를 이그니션에서  돌려보니 부드럽게 잘 돌아 갑니다

 

 

 

시동을 확인한 후 핸들잠김을 확인해 봅니다

그리고 시트가 잘 열리나 확인을 해보니 아주 부드럽게 작동이 잘 되네요

차주분에게 가게 위치를 가르쳐 드리고

놀러오시면 커피한잔과 오토바이 키복제를 하나더 서비스 해드린다고 하니

좋아하시네요 *^>^*

 

분실한 보니따 오토바이키제작, 수입 오토바이 키제작, 모든 오토바이 키제작은

대전천국열쇠 로 전화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문 엔지니어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