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보이져 열쇠분실/ 보이져125CC 키분실/ 수입 오토바이 열쇠분실/ 보이져 오토바이 열쇠를 잃어버렸을때

천국보안시스템 2013. 12. 11. 14:44

보이져 125CC 오토바이 열쇠를 분실하신 고객님께서

스마트폰으로 검색하셔서  천국열쇠로 문자를 주셨네요

 

오토바이 열쇠를 분실하시면 주로 전화로 상담을 하게 됩니다.

바쁘거나, 일을 할 때면 문자로 통화하기가 너무 어렵기 때문이죠

 

하지만 고객님께서는 문자로만 상담하시더군요 .

일을 하는 도중이라서 문자를 할수가 없었거든요....

그래서 제가 전화를 드리니

문자로 대화하셔야 한다고 하시네요.

 

청각장애를 갖고 계신 장애인이셨거든요.

1시간 넘게 문자로 상담을 해 드리고 보이져 스쿠터가 있는

충북 영동으로 출장길을 떠납니다~

 

고객님께서는 블로그를 보시고 저에게 일을 맡기고 싶다는 뜻을 보이셔서

먼 거리 이지만 한달음에 달려가서

분실한 보이져 오토바이 열쇠를 제작해 드리고 왔습니다

 

보이져 오토바이 열쇠를 분실하셨나요?

 천국열쇠    로 연락 주세요

 

 

 

SYM GTS 125cc 스쿠터입니다

대만 SYM 에서 출시된 보이져 스쿠터인데요,..

2006년부터 우리나라에 출시되어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쿠터이기도 하지요

 

아마도 많은 빅스쿠터중 대부분이 보이져가 아닐까 할정도 입니다

그만큼 SYM 브랜드를 많은 분들이 좋아하기도 하지만

그만큼 성능이 좋아서가 아닐까요?..

 

우리나라의 대림과 효성 오토바이도 분발을 해야 할 건데....^^

 

 

 

 

밤늦은 시간 충북 영동의 어느 대학가 원룸촌에 도착하여

시트 박스에 있는 키 박스 쪽을 공략하여 피킹을 시도해 봅니다

 

보이져는 이그니션에 키 셔터락 시스템이 존재하게 되는데

오늘 작업할 보이져도 키 셔터락이 잠겨져 있는 상태로 키분실을 하셨네요..

 

키 셔터락 시스템이란 마그네틱의 힘을 이용하여 이그니션 키 박스의 열쇠 꼽는 부분을 

가려지도록 셔터를 채움으로써 보안을 강화하는 시스템입니다

 

우선은.... 분실한 차 키를 시트 박스에서 먼저 만들고

키 셔터락을 해정 하게 됩니다

 

 

 

 

시트 박스에서 만든 열쇠를 이리저리 돌려보니

부드럽게 작동을 하네요~~

 

 

 

 

곧바로 키 셔터락을 해정 한 후

제작한 열쇠로 이그니션에서 돌려 봅니다.

 

참고로 오토바이 열쇠 오른쪽에 있는 것이

키 셔터락 입니다.

 

 

 

 

이그니션에서도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이그니션 반대로 돌려보니

주유구 캡도 부드럽게 작동을 하네요.

 

 

 

 

키 on 상태에서 계기판에 불이 들어오고

곧바로 시원스럽게 시동이 걸리네요~^^

 

 

 

 

비록 먼 거리 출장이었지만..

셔터락 해정 키와 열쇠를 제작해드리니 고객님이 무척 기뻐하시네요

 

저 또한 고객님이 기뻐하시면 보람되고 즐거운 출장이 된답니다~^*^

 

여분의 키를 한개 더 제작해 드리고

신분증 확인 후에 철수 했습니다~

 

보이져 오토바이 열쇠를 분실하셨다면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의 엔지니어를 소개합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가까운 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