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야마하 오토바이 열쇠분실/ 야마하 YB-1 FOUR 키분실/ 대전 오토바이 열쇠분실

천국보안시스템 2014. 2. 13. 18:31

야마하 YB-1 오토바이 열쇠를 분실하신 고객님의 요청으로 출동하여

분실한 야마하 바이크 제작을 해드린 출장기 입니다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는 바이크를 즐기기엔 추운 날씨가 방해가 되곤하죠.

하지만 바람을 가르는 맛을 즐기는 바이크 메니아 분들께는 문제가 되지 않는가 봅니다

 

오늘 분실제작을 의뢰한 야마하 바이크 차주분들도 추운날씨 임에도 불구하고

오토바이를 즐기신다는것을 대화를 통해 알수 있었네요~

 

대전 오토바이 열쇠분실, 야마하YB-1 FOUR 열쇠를 분실하셨다면

천국열쇠로 연락 주시면 현장에서 분실한

오토바이 열쇠를 제작해 드립니다

 

 

 

날씨도 추운 늦은밤 야마하YB-1 FOUR 오토바이 분실을 하셨다며

전화가 온곳은 대전시 서구 도마동 이네요..

 

 차주분이 전화를 하셔서는 오래된 오토바이 인데 

키를 분실해서 제작을 의뢰 한다고 상담하시며

 오래된 오토바이 열쇠도 제작이 되느냐며 문의를 하시네요..

 

열쇠를 사용하고 계셨다면 어떤 조건에서도 키제작을 해드리겠다고 말씀드리고 

달려가 보니 오래된 야마하YB-1 오토바이가 열쇠를 잃어버린채 서있더군요~

 

도착해 보니 똑같이 생긴 오토바이 두대가 서있더군요 

친구분도 같은 성향의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시는걸로 봐서는

올드바이크 매니아 이신것 같더군요~

 

 

 

 

야마하YB-1 FOUR 입니다.

 

2009년에 단종된 모델로서 50CC 이며 4행정 기관을 가진 올드 바이크 입니다

 

50CC 이기 때문에 속도감은 즐길수 없지만 잔고장 없이 즐기며

애지중지 아끼며 탄다고 하시네요~~^*^  

 

 

 

 

야마하 YB-1과 혼다의 밴리는 생긴 모양도 비슷하고

여러가지 제원이 비슷한편 입니다

 

하지만 키제작에 있어서는 야마하 바이크가 약간 까다로운 편입니다

재료도 흔치 않기 때문에 재료 선정하는 데에도 까다롭네요

 

하지만 천국열쇠에서는 어떠한 조건에서도

만족스럽게고 깔끔하게 키제작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야마하 YB-1은 이그니션과 핼멧걸이 그리고 주유구 이렇게

세군데 열쇠가 부드럽게 잘 맞아야지만 편안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현장에 도착해서 눈의 잣대와 손의 감각으로 열쇠재료에 줄질을 해봅니다...쓱싹쓱싹~^^

 

얼마의 시간이 지나서 분실한 키제작을 완성합니다.

 

차주분께서 정말 신기하다고 하시며 흐믓한 웃음으로 인사를 대신 하네요^*^

 

 

 

 

제작이 완료된 열쇠로 이그니션에서 돌려보니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주유구 캡에 있는 키박스 에서도 부드러운 작동을 확인했습니다

 

가끔하는 주유지만 부드럽게 주유구 캡이 열려야 스트레스가 덜합니다

 

대부분 주유구 캡 키박스에서 잘맞지 않아서

열쇠가 구부러지거나 부러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정교한 제작으로 부드러운 작동을 확인 하게되면

그럴 염려는 없게 됩니다

 

 

 

 

헬멧걸이도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오토바이 열쇠를 분실 하시면 현장에 도착해서 제일 먼저 하는일이

신분증 확인을 하게 됩니다

 

자동차 키분실 시에는 신분증과 등록증 으로 차주분을 정확하게 확인할수 있지만

대부분의 오토바이 운전자들 께서는 오토바이 서류를 안갖고 다니시기에

정확한 신분증 확인을 하는것이 필수 입니다..

 

야마하YB-1 오토바이 키분실 제작을 하기전에

신분증 확인을 제일 먼저 했었네요...

 

차주분도 신분증 확인이 왜 필요한지 천국열쇠를 통해서 알고 계신터라

흔쾌히 동의해 주셨습니다~^^

 

제작한 열쇠를 한개더 복사해 드리고 철수했습니다

 

대전에서 오토바이 열쇠를 분실하셨다면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오토바이 열쇠를 분실하셔서 난감 하시면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엔지니어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