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man 트럭 차문이 잠겼을때/ 만트럭 차문열기/ 수입차문이 잠겼을때/ 대전 수입트럭 문열어주는곳

천국보안시스템 2013. 10. 21. 18:46

대전시 대덕구 신탄진에 있는 신탄진 휴게소에서

만트럭 차문이 잠겼다고 전화가 오네요..

 

차주분은 부산에서 서울로 올라 가던중 신탄진 휴게소에서 잠시 쉬어가시려고

내렸는데,.. 차문이 잠겨서 난감한 상황에 처하게 되었네요 

 

대전에서 수입차 만(man) 트럭이 잠겼을때는

 대전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바로 달려가서 상처없이 깔끔한 잠긴문 해제를 해드립니다..

 

 

독일 폭스바겐 계열사에서 출시된 man 트럭입니다.

 

엄청난 마력과 파워를 자랑하는 수입트럭 이지만

열쇠가 없어서 꼼짝을 못하게된 상황 이네요.

 

대형 트레일러를 운행하시는 분들은 시간이 곧 돈인데..

차문이 잠겨서 꼼짝을 못하게 되셔서 정말 난감한 상황이 아닐수 없네요

 

차주분은 이곳저곳 문의를 해보았지만 시원한답을 받지 못하시다가

천국열쇠로 전화를 하셨네요~

 

다급한 상황이라 긴급하게 출동을 해서 고객님의 난감함을 해결해 드렸습니다~~

 

 

 

 

경부선 상행선에 위치한 신탄진 휴게소의 모습입니다

 

자가용차도 주차를 많이 하지만,

대체적으로 대형 화물차들의 주차가 많이 되어있는 휴게소 이네요.

 

 

 

 

현장에 도착해서 인사를 드린후

곧바로 잠긴 man트럭의 차문을 개문해 드렸습니다

 

사진의 모습은 열쇠로 연것과 같은 상태로 열어드린것 입니다

 

철사나 에어백으로 작업을 하게되면 차에 상처도 생길뿐더러

차량이 주행을할때 풍절음(바람소리)이 발생하기 때문에

제대로된 개문서비스를 받으시는것이 중요합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셔서 깔끔한 잠금해제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잠긴 차문을 연후, 차안에 있던 차열쇠를 구출했습니다.

 

 

 

 

차안에 있었던 열쇠로 키박스에 넣고 돌려보니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키박스의 이상유무를 확인시켜 드리고자 작동을 해보는것 입니다

 

빠른 작업으로 잠긴man 트럭을 열어 드리고 나니,

차주분이 신기해 하시며 무척 좋아하시더군요~^^

 

인사를 드린후, 차주분께서는 먼거리 운행을 위해서

바삐 길을 재촉하며 떠나시네요...

 

이렇게 잠긴 만(man ) 트럭의 차문을 열어드리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대전 만트럭 차문잠김, 수입트럭 차문이 잠겼을때에는

대전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어디서나 수입차문이 잠겨서 난감하실때에는

 배너를 클릭하셔서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