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bmw 520d 트렁크에 키를 넣고 잠갔을때/ 대전 bmw 520d 차문 열어주는곳/ 수입차문열기

천국보안시스템 2013. 10. 30. 15:20

bmw520d 차문이 잠겨서 난감해 하시던 가족분들의

난감함을 해결해 드린 출장기 입니다

 

bmw 차문이 잠겨서 고민이실때에는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bmw520d 차문이 잠겼다고 하시는 고객님의 전화 너머의 목소리는

난감함 그자체 이더군요~

 

서울에 사시는 차주분이 가족과 함께 대전근교로 놀러 오셨다가

 진산초등학교 옆에 주차를 하셨다고 하시네요

잠깐 볼일을 보시고 짐을 꺼내시다가

스마트키를 트렁크에 넣고 잠그셨다고 하시네요.

 

가족들과 서울로 가셔야 하는데,...

차문이 닫혀서 열리지 않자 정말 난감하셨다고 하시네요

 

고객님이 bmw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하니

신형 520d 차량은 자동차키 전문 엔지니어를 불러야 한다고 했다네요~

 

차주분께서 검색을 하셔서 천국열쇠에 전화를 주셨더군요^^

 

 

 

 

오늘 작업하게될 bmw 520d 차량입니다

 

신형 bmw 520d 차량은 트렁크에 별도의 키박스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운전석에 있는 키박스도 보안을 위해서 무척이나 신경을 많이쓰고

공들여 만든 키박스인걸 알수 있습니다

 

기존의 키박스와는 다르게 어렵고 까다롭게 만들어져 있어서 공략하기가 까다롭습니다.

 

하지만 천국열쇠의 엔지니어에겐 문제 되지 않습니다~~^*^

 

철옹성같은 키박스를 정복한 다음

전문 기술을 이용하여 트렁크 잠긴문도 열어 드렸습니다~

 

 

 

 

 

전문장비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이상태에서 픽킹이라는 전문기술로 아무상처없이 깔끔하게

잠긴차문을 열어 드립니다

 

사실 열쇠로 연것과 같은 상태를 만들었으나 차주분들이 바쁘신관계로

제촉을 하시는 바람에 픽킹된 상태의 사진은 찍지를 못했네요~ ㅎㅎ

 

트렁크를 열어드리고 난후에 공구정리를 하면서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잠긴 트렁크에 있던 스마트키를 구출해서 한컷~~

 

잠긴차문이 열리고 트렁크문도 개문을 해드리자

가족분들이 일제히 환호해 주시네요~~    우쭐^^

 

작업하는동안 가족분들이 적극적으로 도와 주셔서 수월한 작업이 되었네요~

그중에 한분은 제자를 삼아 달라고 하시는 바람에 얼마나 웃었나 모르겠네요...하하하

 

신분증 확인후 철수했습니다.

 

이렇게 bmw520d 트렁크에 키를 넣고서 잠그신 가족분들의

난감함을 해결해 드린 흐믓한 출장기 였습니다

 

bmw 520d 차문이 잠겨서 난감하실땐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수입차 트렁크에 키를 넣고서 잠그셨을땐

아래의 배너를 클릭 하셔서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