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렉서스 es300 차키분실/ 렉서스es300 리모콘키 제작/ 대전 수입차키분실

천국보안시스템 2013. 10. 16. 00:11

렉서스 es300 차키분실로 난감하신 고객님의

고민을 해결해 드린 출장기 입니다~^^

 

대전시 유성구 덕명동에 있는 한밭대학교 근처 oo 아파트에서

수입차키를 분실하시고

대전천국열쇠로 전화를 하셨네요~~

 

 

 

 

 

렉서스es300 모델의 차량입니다..

 

차량관리를 잘하셔서 그런지 정말 깔끔하게 보이네요

 

es300모델 이후에 es330 모델이 나왔지만 외관상 모양은

커다란 차이가 보이지 않네요.

 

렉서스es300 모델은 이모빌라이져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는 모델 입니다.

es330 차량보다 es300의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하는것은

더까다롭고 힘든 작업을 해야만 합니다~

 

이모빌라이져란? (클릭)

 

 

 

 

오늘 작업은 차주분이 사용하시던 리모콘키를 분실하셔서

리모콘키의 이모빌라이져 등록과 리모콘 등록을 해드린건 입니다.

 

분실한 열쇠를 제작 하려면 제일먼저

키박스에서 돌아갈수있는 열쇠를 제작해야 하지만,

차주분께서는 시동이 걸리지 않는( 문만 열수있는) 차키를 갖고 계셔서

열쇠를 제작하지는 않고 현장에서 열쇠를 복제한후

이모빌라이져 등록과 리모콘 등록을 해드리게 되었네요~

 

 

 

 

 

렉서스es300의 키시스템은 현대의 tg그랜져와 정말 흡사 합니다

 

현대의 에쿠스와 tg 그랜져의 키시스템은 렉서스에서 가져온것 이기 때문에

거의 일맥상통 합니다~

 

요즘 국내차에는 내구성을 생각해서 한단계 진화된 시스템의 키를 적용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분실한 키복제를 마치고

제일 중요한 단계인 이모빌라이져 등록과 리모콘 등록 단계로 넘어 갑니다~

 

 

 

 

먼저~~ 복제한 열쇠가 작동이 잘되는지 운전석 도어에서 확인을 해봅니다..

 

일반 플랫키와 달라서 정교한 제작을 해야지만 키박스에

무리없이 작동이 잘되는 키시스템 입니다..

 

제작한 열쇠가 부드러운 작동을 해주네요~~^^

 

 

 

 

이그니션 에서도 부드러운 작동을 합니다..

 

사진에 있는 리모트키에는 이모빌라이져 작동을 하는 트랜스 폰더와

리모콘 작동을 하는 모듈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등록을 해주면 잠자는 렉서스의 엔진에 생명을 불어 넣을수가 있습니다

 

 

 

 

어렵고 까다로운 등록 작업을 마치고 나니 

 렉서스es300의 엔진이 경쾌한 소리를 내면서 살아나네요^^

 

까다로운 작업후의 엔진소리는 정말 힘이 나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것 같네요~~

 

차주분께서 여분의 키를 원하셔서 리모콘이 적용되지 않은

이모빌라이져키를 한개더 만들어 드렸네요~

 

작업 완료후에는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렉서스es300 차키분실, 수입차키 분실을 하셨다면

 대전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어디서나 수입차키 분실로 고민이 되신다면

 배너를 클릭하셔서 엔지니어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