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포드 이스케이프 차키분실/ 이스케이프 차키를 잃어버렸을때/ 대전 수입차키분실

천국보안시스템 2013. 10. 25. 21:47

포드 이스케이프 차키를 분실하신 고객님의 요청으로 출동하여

현장에서 차키제작과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해드린 출장기 입니다

 

대전에서 포드 이스케이프 차키를 분실하셨거나

수입차키를 분실하셨다면,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수입차키 분실로 인한 난감함을 현장에서 바로 해결해 드릴게요^^

 

 

 

오늘 차키분실로 작업할 차량입니다

포드 이스케이프 2002년식 차량이지요~

 

이스케이프 2002년식 에는 이모빌라이져 기능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분실한 차키만 만들어서는 시동이 걸리지 않습니다

 이모빌라이져 등록과정을 거쳐야지만 비로소 시동이 걸리게 됩니다

 

이모빌라이져가 궁금하시면 클릭해 보세요~

 

 

 

 

오늘 수입차 키분실로 작업한곳은

대전시 유성구 전민동 ㅇㅇ 아파트앞 도롯가 입니다..

 

차주분께서 전날 대리운전을 불러서 집에 오셨는데...

그이후로 차키를 분실 하셨다고 하시네요.

 

차키를 분실하시고 난감하셨다고 하시네요

 

 그러던중 인터넷 검색을 하셔서 분실한 수입차키를 만들어주는

 대전천국열쇠를 찾아서 연락을 주셨네요^^

 

만나서 인사를 드린후 이얘기 저얘기 나는던중

너무 비싼술을 드셨다며 웃으시네요~

 

 

 

 

 포드 이스케이프 차키제작을 위해서 전문장비를 장착하고

열쇠로 연것과 똑같은 상태를 만들어 봅니다..

 

열쇠가 돌아 가면서 생기는 모양을 유추하기 위해서 입니다,..

 

수입차 잠긴문을 열때에도 위와 같은 기술로 열어 드리기 때문에

차에는 아무런 상처없이 깔끔하게 열어 드립니다^^

 

 

 

 

운전석 도어에서 유추한 차키의 모양을 각인하는중 입니다

 

 

 

 

 제작이 완료된 열쇠로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보니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링컨차량의 재료로 제작을 해드리니 더 멋져 보이네요^^

 

 

 

 

 운전석 도어에 있는 정보로 차키제작을 했다고

이그니션 에서 키가 돌아 가는것은 아닙니다

 

이그니션에 있는 정보도 유추해서 조합을 해야지만 

포드 이스케이프 차키가 완성됩니다

 

이그니션에서도 정보를 유추하여 제작을 마무리 한다음

키를 돌려 보니 부드럽게 작동을 하네요

 

상당히 까다로운 키제작 과정 이네요~~ㅎㅎ

 

 

 

 

 차키제작 과정을 마친후

전문 장비를 사용하여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마친후 시동을 걸어보니

경쾌한 엔진음과 함께 시동이 걸리네요~

 

분실한 차키제작을 마치고 차주분께 건네 드리니

수고 했다고 하시며.... 따뜻한 캔커피를 주시네요

 

 일을 다마치고 고객님이 주신 따뜻한 커피에

피곤함이 한방에 날아 가네요~^*^ 

 

이렇게 포드 이스케이프 차키분실로 인한 키제작과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마친후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대전 포드 이스케이프 차키분실, 대전 수입차키분실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대전천국열쇠를 찾아 주세요~

현장에서 차키로 인한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 드립니다

 

전국의 엔지니어를 소개합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엔지니어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