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폭스바겐 골프 차문이 잠겼을때/ 대전 수입차 문열기/ 대전 폭스바겐 골프 잠긴차문열기

천국보안시스템 2013. 8. 20. 12:47

차량의 내부에 차키를 넣고 내리신 경우에는 대부분 차문이 잠기지 않습니다

 

하지만 간혹 전파의 오류나, 알수없는 오류로 인해서

차문이 잠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정말 난감할수밖에 없는데..

수입차의 경우에는 더욱 난감할수 밖에 없습니다.

 

이럴때에는 철사나 에어백으로 벌려서 차문을 열었다가는

차문에 상처를 남기거나 차문이 벌어져서 달릴때 풍절음이 생길수 있습니다

또한 수입차의 경우에는 철사로 열지 못하도록 고안되어 있기때문에

전문 기술로 열어야 됩니다

 

차문을 열쇠로 여는것과 같은 기술로 열어드리는 전문 엔지니어에게 맡기시는것이

바람직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대전에서 수입차문이 잠겼을 경우에는

대전 천국열쇠    로 연락 주세요~

 

 

오늘 차문이 잠겼다고 전화를 주신곳은

대전에 있는 태평시장 입구 입니다

 

차주분의 아드님께서  검색하셔서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을 주셨네요~

 

 

 

 

현장에 도착을 해보니 차키는 차안에 있는 상황이고,

차문은 잠겨져 있어서 차주분께서 난감하신 상황이었습니다.

 

차주분께서는 나이가 지긋하신 여성 운전자 이셨는데....

차문이 왜 잠겼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하시며 푸념을 하시네요.

 

간혹가다 전파의 오류 때문에 차문이 잠기거나,

실수로 차안의 락장치를 누르셔도 차문이 잠길수 있다고 설명을 드린후

폭스바겐 골프 차량의 잠긴차문을 열기위해 작업에 돌입 합니다

 

 

 

 

 

폭스바겐 골프 차량의 잠긴 차문을 열기위해 전문 장비를 장착하고

열쇠로 연것과 같은 상태를 만들어서 차문을 열어 드렸습니다

 

잠긴차문이 열리고 나서 창문이 스르르 내려오네요..

 

차주분께서는 창문이 왜 내려 오냐고 물어 보시네요~~^^

 

차안에 있던 열쇠를 꺼내서 도어 키박스에서

열림방향으로 돌리고 있으니 창문이 열리고, 닫힘 방향으로 돌리고 있으니

창문이 다시 닫히는것을 설명 드리고 나니,

이런 기능은 처음 알았다고 하시며 신기해 하시네요~~ㅎㅎ

 

 

 

 

차안에 있던 폭스바겐 골프 차량의 열쇠를 꺼내어

차주분께 드리니 정말 고마워 하시네요~~

 

 

 

 

작업을 했던 운전석 키박스에 구출한 키를 넣고 돌려 보니

부드러운 작동을 합니다..

 

고객님께 이상이 없음을 보여 드리기 위해서 돌려 보았네요.

 

차주분께선 수입차 문이 잠겨서 열수 있을지 걱정을 많이 했다고 하시며

키를 받아 들고 무척 좋아 하시는군요~^^

 

이렇게 폭스바겐 골프 잠긴차문을 열어 드리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대전 수입차문이 잠겼을때에는

 대전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폭스바겐 골프 차문이 잠겼을때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