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벤츠 차키를 트렁크에 넣고 잠갔을때/ 벤츠 차문잠김/ 대전 수입차문 열기

천국보안시스템 2013. 7. 8. 17:30

밤늦은 시각... 벤츠 차량 트렁크에 차키를 넣고 잠그셨다고 

전화가 오네요.

 

차를 사용하셔야 하는데 차키가 트렁크에 있으니 

아무것도 못하시는 상황이라 정말 난감해 하시네요~

 

밤늦은 시간 이지만 차주분의 난감함을 해결해 드리러

긴급 출동을 합니다~~

 

대전 벤츠 차문잠김, 벤츠 트렁크에 키를 넣으신 상황에서는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주세요

 

 

 

차주분이 하시는 말씀이...사실 저를 부르시기 전에 열쇠하시는 다른분을 부르셔서

3시간 동안 고생을 하셨다고 하시네요..

 

결국 운전석 문을 여는것은 성공을 하셨는데...

운전석에 있는 트렁크 버튼을 누르자

트렁크문이 열리지 않아서 그냥 가셨다고 하시네요

 

현장에 도착한후, 출발전 차주분에게 간략하게 설명을 드린대로

벤츠 차량의 트렁크에 키를 넣고 잠그신 경우에는 차키제작을 해야지만

문이 열린다는것을 말씀드렸더니 빨리만 만들어 달라고 하시네요 

 

 

 

전문 장비를 장착한후 다시한번 열쇠로 돌려서 연것과 같은 상태를 만들어 봅니다

 

여름밤 모기들의 성화가 장난이 아니네요..

픽킹을 하는 몇분동안 모기에 어마어마하게 물렸네요

 

뿌리는 모기약 보이시죠?..ㅎㅎㅎ

한여름밤에 작업을 나갈때면 언제나 들고 나가는 모기약 입니다~ㅋㅋ

 

 

 

 

 문은 열려 있는 상태 이지만

키제작을 위해서 다시한번 여는방향으로 픽킹을 해놓은 상태 입니다.

 

열쇠가 돌아가면서 생기는 고유의 모양을 유추하여 키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얻기 위한 단계입니다

 

장비를 장착하고 나서 곧바로 열어 드렸더니..

진작 부를걸 그랬어!!... 하시는 말씀이 들리네요.

 

네~~!! 자동차키 전문 기술자 연합인 키메이커 닷컴의 맴버를 부르시면

전문 엔지니어의 기술을 보시게 될겁니다~~^*^

 

 

 

 

 

 픽킹을 한후에 유추한 모양을 전문장비에서 볼수가 있네요..

 

 

 

 

키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토대로 현장에서 곧바로 키제작을 합니다

 

 

 

 

 벤츠 차량의 트렁크에 있는 키박스 입니다

 

넘버판 위에 위치해 있으며 하늘을 바라보고 있기 때문에

키제작을 한다음 열쇠를 넣고 돌려야지만 비로소 개문이 되는 차량입니다

 

사진의 모습은 제작이 완료된 열쇠를 넣은 모습입니다

 

 

 

 

제작된 열쇠는 손잡이가 없는 폴딩키 블래이드 이기에

플라이어를 이용해 살짝 돌려 봅니다..

 

덜컹~~ 하며 굳게 닫혀있던 벤츠 트렁크 문이 열리는 순간 입니다~~

 

뒤에 계시던 차주분과 친구분들이 

일제히 와우~~ 하는 함성을 보내주시네요~^^

 

이럴때 기분은 정말 끝~~내 줍니다~하하하 

 

 

 

 

 트렁크에 갇혀있던 벤츠 열쇠 입니다.

차주분을 그토록 애태우던 녀석 이지요~~

 

 

 

 

원본 열쇠로도 한번 돌려 봅니다~~

 

새로 제작한 열쇠와 원본열쇠 모두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이렇게 밤늦은 시각 벤츠 트렁크에 있는 열쇠를

키제작으로 열어드린후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대전에서 벤츠 트렁크 문잠김, 벤츠 차문이 잠겼을 때, 수입차 문이 잠겼을 때에는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수입차 차문이 잠겼다면

 배너를 클릭하셔서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