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캠핑 루프박스]볼보 루프박스 열쇠분실/ 툴레 루프박스 키제작

천국보안시스템 2013. 6. 4. 17:16

볼보 전시장에서 루프박스 키분실을 했다고 출장와서 분실한

루프박스 키제작을 해달라고 전화가 옵니다.

 

요즘은 캠핑이 대세인가 봅니다..

가족동반으로 캠핑장을 찾는분들이 정말 많아진걸 보면 대세는 대세네요~~^^

 

캠핑을 자주 가시는분들은 요긴하게 쓰실수 있는 루프박스 인데,

키분실을 하셔서 볼보 전시장에서 키제작을 해달라고 요청을 하시네요

 

전시장에는 루프박스를 장착한 RV차량들과 한켠에는

텐트를 설치해 놓고 RV차량의 판매를 독려 하는듯해 보입니다~^^

 

볼보에서도 RV 차량 루프박스를  판매를 하는것 같네요

툴레에서 만든 루프박스 제품으로, 납품을 받아서 볼보 마크를 달고

출시되는 제품이네요.

 

 

대전시 대덕구 중리동에 있는 볼보 전시장에 도착을 해서

2층으로 올라가 보니 루프박스가 보이네요.

 

 

 

 

분실된 키제작을 하기위해 열쇠로 돌린것과 같은 상태를 만들어 봅니다

 

열쇠가 돌아가면서 생기는 모양을 유추하기 위함 입니다.

 

이러한 키제작 방법은 키박스를 분해하지 않고 작업을 하기 때문에 

최대한 깔끔하고 손상없이 키제작이 완성됩니다

 

 

 

간만에 줄질을 해서 키제작을 해보네요..

 

툴레 루프박스는 자주 접하는일이 아니라 재료찾느라 시간이 조금 흘렀네요..

 

 

 

 

알맞는 재료를 찾아서 줄질로 쓱싹 쓱싹 가공을 하고나니

잠겼던 키박스가 부드럽게 돌아가 주네요~^^

 

 

 

키분실을 해서 고객님을 애태우던 루프박스가 드디어 입을 벌리네요~

 

 

 

다용도로 사용할수있는 루프박스 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분실한 볼보 루프박스 키제작을 마쳤습니다

 

정말 난감해 하셨던 고객님께서 열쇠제작을 마치고 열쇠를 건네 드렸더니

무척 기뻐하시는 모습을 볼수 있었네요^*^

 

볼보 루프박스 키분실을 하셨다면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의 엔지니어를 소개 합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