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폭스바겐cc 잠긴차문 열기/ 대전 수입차 잠긴문열기

천국보안시스템 2013. 3. 26. 01:14

폭스바겐cc 차문이 시동이 걸린채로 잠겨 있다고 전화가 옵니다..

긴급 출동하여 폭스바겐 잠긴차문을 열어드린 출장기 입니다

 

수입차문이 잠겼거나, 폭스바겐 차문이 잠겼을 경우에는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폭스바겐cc 차문이 잠겨서 출동한곳은

대전시 서구 둔산동의 어느 아파트 주차장 입니다

 

차주분이 시동을 걸고 잠깐 차밖으로 나온 상황에서

시동을 걸린채로 차문이 잠겨 버렸다고 하시네요 

정말 난감한 상황이 아닐수 없습니다

 

간혹 차량의 리모콘이 오작동을 일으켜서 차문이 잠기는일이

일어 나곤 합니다

 

수입차의 경우에는 철사나 에어백으로 차문을 여시다가는

큰 낭패를 보실수 있습니다..

 

자동차 열쇠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하셔서

열쇠로 연것과 같은 깔끔한 개문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오늘 차문이 잠겨서 개문작업을 해드린 차량은 

폭스바겐cc 2010년형 차량 입니다

 

차주분은 스마트폰으로 검색을 하셔서

수입차 잠긴문을 전문으로 열어드리는 대전 천국열쇠로 전화를 주셨네요..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개인 업무도 보시고  은행업무도 가능하며

 검색, 온라인 게임등  엄청나게 많은일을 스마트폰이 하게 되었네요...

 

하지만 갈수록 스마트 해지고 디지털화 되어가는 세상이라 할지라도

아날로그적인 부분은 절대로 무시를 할수가 없습니다..

 

그중 하나가 열쇠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자동차의 경우에도...제아무리 스마트 해지고

열쇠사용을 편하게 하려고 스마트키가 나왔다해도 그것이 방전이나 고장일때는

열쇠외에는 해결해 줄수 있는것이 없기 때문 입니다  

 

그래서 요즘 나오는 스마트키에도 비상용 열쇠는 반드시 존재 하는것 이구요....

 

잠깐 다른곳으로 샌것 같네요~ㅎㅎ

 

오늘 열쇠로 연것과 같은상태로 잠긴 차문을 열어 드리면서

잠시나마 느낀점을 적어 보았네요^^

 

 

 

폭스바겐cc 도어캐치에는 비상시에 열쇠로 열수 있도록 

키박스가 존재 하고 있습니다..

 

평상시에는 캡으로 막혀 있어서 열쇠구멍이 없는것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도 간혹 계시네요..

 

캡분리용 구멍을 위로 제끼면 캡이 분리되게 되어 있습니다

상처나지 않게 조심히 위로 들어 올리면 캡은 쉽게 분리됩니다

 

 

 

 

폭스바겐cc 키박스의 캡을 분리하고 나니 키박스가 모습을 드러 냅니다..

 

평상시에 사용하지 않고 숨겨져 있어서 인지 먼지가 많이 묻어 있네요^^

 

 

 

폭스바겐cc 잠긴차문을 열기위해 전용장비를 장착하고

열쇠로 연것과 같은 상태로 키박스를 돌려놓은 모습입니다

잠긴 차문이 열린 상태 이지요~~

 

이런 기술을 전문 용어로 픽킹 이라고 하는데...

현재의 기술중에 가장 흠집없이 깔끔하게 잠긴차문을 여는 방법 입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철사를 이용하거나

에어백을 이용해서 잠긴차문을 열게 되면 많은 상처를 남기게 됩니다

 

자칫 캐치의 로드이탈 이나 에어백 터짐, 

차가 달릴때 생기는 풍절음 등이 생길수 있습니다..

 

수입차 잠긴문을 여실때에는 전문 엔지니어 천국열쇠를

 찾으셔서 깔끔한 개문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폭스바겐cc 잠긴 차문을 열고 시동이 걸려있는 리모콘키를 한장 찍어 보았습니다

 

시동은 리모콘키를 눌러서 걸게 되어 있는데...

요즘의 대세인 스마트키는 아니지만 눌러서 시동을 거는 방식이 독특하네요

 

사진에 보이는 열쇠고리 부분이 비상용 열쇠 입니다

밧데리 방전이나 리모콘 고장일때 비상용 열쇠를 사용하여

문을 여시고 시동을 거실수가 있습니다

 

 

 

폭스바겐cc 잠긴차문을 열고 시동이 걸려 있던것을 끄고 

 리모콘키를 꺼내어 한컷 찍어 보았네요~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맘에 드는 리모콘키네요^^

 

 

 

리모콘키에 삽입 되어있는 비상용키를 꺼내어

개문을 시도했던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 봅니다..

(키박스는 운전석 도어에만 있습니다)

 

운전석 키박스의 이상유무를 차주분께 확인시켜 드리기 위함 입니다

 

부드럽게 좌우로 잘돌아 가네요~^^

 

현장에 도착해서 빠른시간에 잠긴차문을 깔끔히 열어 드리니

차주분이 아주 만족해 하시네요~^^

 

이렇게 폭스바겐cc 잠긴차문을 열어드리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대전 수입차 잠긴문 열어 주는곳,

대전 폭스바겐cc 잠긴문 열어주는곳을 찾으신다면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수입차 잠긴문 때문에 난감하시다면

배너를 클릭 해보세요

가까운곳에 있는 엔지니어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