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폭스바겐 페이튼 잠긴차문열기/ 대전 수입차 잠긴문 열어주는곳

천국보안시스템 2013. 5. 27. 15:34

수입차의 문이 잠겼을때는 정말 난감할수 밖에 없습니다

 

 새로 출시되는 국산차나 수입차의 경우 에어백이나 철사를 이용하여

차문을 열지 못하도록 보안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픽킹이라는 전문 기술을 이용하여 깔끔하게 그리고, 흠집없이 열어드리는 방법이

현존하는 최고의 잠긴차문을 여는 방법 입니다

 

종종 "철사로 잠긴차문을 열어주던데"... 라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신형차량의 경우에는 에어백이나 철사를 이용하여 강제개문을 시도 하다가는

사이드 에어백이 터지거나 차량의 주행중에 풍절음이 생기는등

차에는 많은 손상을 주게 됩니다

 

차를 아끼신다면 전문 엔지니어의 도움을 받으셔서

차에는 아무 상처없이 깔끔하게 잠긴차문을 여시기 바랍니다

 

대전에는 대전천국열쇠가 수입차 잠긴문을 깔끔하게

열어 드리고 있으니 난감하실땐 연락 주세요~~

 

 

오늘 출동하여 폭스바겐 페이튼 잠기문을 열어드린곳은

용전동에 있는 대전 폭스바겐 전시장 입니다

 

차량을 차주분에게 인도하기전 간단한 인테리어 작업을 하시다가

스마트키를 차량내부에 넣어둔채 문을 닫았는데

문이 잠겨서 열리지 않는다고 전화를 주셨네요...

 

가끔은 스마트키의 오류가 일어나는것을 보게 됩니다

오늘도 이러한 상황이 아닌가 짐작을 해봅니다..

 

 

 

 

오늘 작업하게될 차량은 폭스바겐 페이튼 2013년형 차량입니다

 

차량이 출고되어 번호판도 붙이지 않은 신형 차량입니다

 

차주분께 인도하기전 이러한 일이 생겨서 당황 하셨다며

저를 부르신 고객님이 정말 난감한 표정을 지으시네요...

 

어떠한 이유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간혹 스마트키가 차량내부에 있어도

문이 열리지 않는 황당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할 경우 제가 가서 개문을 해드리고 스마트키를 꺼내어 작동을 해보면

다시 정상작동을 하는것을 보게 됩니다

 

다른 브랜드의 차량에서도 이러한 경우를 종종 보게 된다고 말씀드리고

개문 작업에 돌입 합니다~

 

 

 

 

 

전문 장비를 장착하고 픽킹이라는 기술로

열쇠로 연것과 똑같은 방식으로 잠긴 페이튼 차문을 열어 드린 사진 입니다

 

열쇠로 연것과 똑같은 방식이기에

차량에는 아무런 상처없이 깔끔하게 잠긴차문을 열어 드립니다

 

 

 

2013년형 폭스바겐 페이튼 차량의 키박스 모습입니다..

 

기존의 키박스 시스템과 거의 동일하지만

약간의 변형을 주어서 조금더 까다롭게 변형을 해놓았네요

 

 

 

 

 

차안에 있던 스마트키를 꺼내어 찍어 보았습니다..

 

꺼낸 스마트키로 버튼을 눌러보니 정상작동을 하네요..

 

이후로 아무런 이상없이 정상작동 하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고객님께 조금전과 같은상태를 만들고 문을 닫고 확인해 보라고 말씀드리니

불안해 하시며 머뭇 머뭇 하시네요~~ㅎㅎ

 

잠기면 제가 다시 열어 드릴테니 걱정마시고 확인해 보라고 권해드렸더니

바로 실천하시네요^^

 

하지만 아무런 이상없이 정상작동을 하는것을 보고..

고객님이 안심을 하시며...

"아깐 왜그랬지?" .....

   

 

 

 

키박스의 이상유무를 확인시켜 드리기 위해

구출한 스마트키로 키박스를 돌려 봅니다..

 

좌우로 부드러운 스윙을 하네요~

 

 

 

 

대전시 용전동 폭스바겐 전시장 입니다..

전시장 뒤에는 서비스센터를 같이 운영하고 있네요.

 

이렇게 폭스바겐 페이튼 잠긴차문을 열어 드리고 

인사 드린후 철수 했습니다.

 

대전에서 수입차문이 잠겨서 난감하시다면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의 엔지니어를 소개 합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