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올드카]bmw e30 차키복사/ 대전 수입차키복사

천국보안시스템 2013. 4. 11. 16:22

올드카 bmw e30 320 차키복사를 하기 위해서 

 대전천국열쇠를 찾아주신 고객님의 수입차키를

복사해드린 포스팅 입니다

 

오래된 수입차량의 차키복사를 하려고 여기 저기 알아보니

차키재료가 없어서 복사를 못하시다가 고객님이 직접 차키를 수입해서

천국열쇠로 가지고 오셨네요..

 

미리 저에게 전화를 하셨더라면 매장에 있는 열쇠재료로 복사작업을 해드렸을텐데..

매장에 있는 재료를 보여 드리니 그냥 웃으시네요~^^

 

bmw e30 차키복사, 수입차키 복사를 원하신다면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오늘 차키복사를 하시러 오신 고객님의 bmw e30 차량입니다..

 

이차량은 1989년식 으로  무려 24살된 올드카 입니다..

 

bmw e30 차량은 전국에 40대 정도가 있는데,

올드카 메니아이신 고객님이 정말 어렵게 차량을 구매하셨다고 하시네요~

 

차량에 대한 정보없이 그냥 길거리에서 e30을 본다면

그냥 오래된 수입차 구나 했을텐데....

차주분의 올드카 구입기와 구매하기도 어려운 귀한 차량이라는것을 알고나니

e30이 다시 보이게 되더군요^^

 

 

 

 

bmw e30 320의 뒷모습 입니다

 

올드카의 매력은 얼마나 튜닝을 많이 했느냐가 아닌...

얼마나 순정스럽느냐는 것이 생명 인것 같습니다

 

오늘 작업해드린 차량은 순정의 모습을 잘 유지하고 있는 차량인것 같습니다

 

한시대를 주름 잡던 bmw e30...  지금 보아도 멋져 보입니다^^

 

 

 

 

bmw e30 차키가 한개밖에 없어서 예비키를 복제 하는중 입니다

 

수입차키를 분실하신다면 비용면이나 시간적인면에서 많은 부담이 가게 됩니다..

하지만 이렇게 예비키를 복사해 놓으시면 

차키를 분실 했을때 가래로 막을것을 호미로 막은격 이라고 할까요?..ㅎㅎ 

표현이 맞나 모르겠네요..ㅋㅋ

 

 

 

정성을 들여 복사를 마친 열쇠로 운전석 도어에서 시험삼아 돌려 봅니다

 

열쇠가 좌우로 부드럽게 잘돌아가 주네요

 

 

 

 이그니션 에서도 한치의 걸림도 없이 부드러운 스윙을 하네요.

 

1989년식의 bmw 에는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지 않았기에

열쇠의 제작및 복사만으로 시동이 걸리게 됩니다

보안에 신경써야될 부분인것 같습니다....

 

 

 

 

 bmw e30 차키복사를 마치고 시동을 걸어보니

오래된 연식의 차량이지만 엔진소리는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차량의 엔진 소리와 함께 전체적으로 차량의 관리가 잘된것 같네요..

 

새로운 차주분은 차량을 아끼며 잘관리 하실것 같은데..

오랜기간 주행을 하는 e30을 거리에서 볼수 있겠네요~~

 

 

  

 bmw e30 실내의 모습도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오랜기간 주행을 해온 차량임에도 전체적으로 잘관리된 모습이네요..

 

 

 

차키복사를 마치고 한컷~~

 

이렇게 멋진bmw e30 차키복사를 마치고 인사를 드린후

차주분은 멋진 엔진소리와 함께 출발 하시네요.

 

bmw e30 차키복사, 대전 수입차키복사를 원하시면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의 가까운곳에 있는 엔지니어를 만나 보시려면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