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뉴비틀 잠긴차문열기/ 대전 수입차 잠긴문열기/ 대전 뉴비틀 잠긴차문열기/ 외제차 차문열어주는곳

천국보안시스템 2013. 2. 28. 20:09

폭스바겐 뉴비틀 차문이 잠겼다고 전화가 오네요

 

" 거기.. 수입차 잠긴문 열어 주는곳 이죠?.."

 

"네.. 수입차 잠긴문 깔금하게 열어드리는 키메이커닷컴 입니다"

 

"여기는 시장옆 인데,... 뉴비틀 차문이 잠겼어요

빨리좀 오셔서 잠긴차문좀 열어주세요~"

 

"네... 곧장 가서 열어 드리겠습니다~"

 

시장에 물건을 사러 오셨다가 물건과 함께 트렁크에 키를 넣고서

트렁크문을 닫으셔서 난감한 상황에 처하신 경우 입니다

 

대전 수입차 잠긴문, 폭스바겐 뉴비틀 잠긴문 열어 주는곳은

 대전 천국열쇠로 전화 주세요

 

 

 

깜찍한 폭스바겐 뉴비틀이 차문이 잠겨 있는 상태로 저를 반기네요~

 

뉴비틀의 디자인은 언제 보아도 정말 깜찍하게 생긴것 같네요

그런 이유 때문인지 컬러플한 뉴비틀은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차량 이네요

 

독일의 국민차라 불리는 뉴비틀은 차량은 작지만 2000cc 로서

고출력을 내는 작지만 강한차 입니다

 

꾸준히 사랑받는 국민차 뉴비틀 정말 이쁘네요^^

 

폭스바겐 로고에 숨겨진뜻 보러가기~

 

 

급하다고 하셔서 빠르게 달려가 보니 뉴비틀 차량의 문이 잠긴채 주차되어 있네요

 

뉴비틀 잠긴차문을 열기 위해서는 사진에서 보는것 처럼

전용공구를 장착하고 픽킹 이라는 기술을 사용해 열쇠로 열었을때와 같은 방법으로 

잠긴 차문을 열어 드립니다

 

열쇠로 여는것과 같은 방식으로 열어 드리기 때문에

차에는 아무런 상처없이 깔끔하게 잠긴차문을 열어 드립니다

 

이러한 기술은 현재 잠긴차문을 여는 기술중에

최고의 기술이라 할수 있으며.. 키메이커 닷컴의 맴버들은 모두다

현장에서 이러한 기술로 잠긴차문을 열어 드립니다

 

철사나 에어백으로 잠긴차문을 열었을때에는

차에 많은상처를 남기게 됩니다

 손잡이 캐치 로드이탈이 생길수 있으며

에어백으로 열었을때는 고속으로 주행시 바람새는 소리가 날수도 있습니다..

 

차를 아끼신다면 전문 엔지니어에게 깔끔한 개문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픽킹을 해서 잠긴 뉴비틀 차문이 열리자 창문이 자동으로 스르르 내려 가네요~

 

이순간이 잠긴차문을 열고나서 제일 기분이 좋을때네요^^

 

 

 뉴비틀 잠긴차문을 열고 트렁크에 숨어있던 차키를 찾아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 보니 잘돌아 가네요..

 

키박스의 이상유무를 차주분께 확인 시켜드리기 위함 이지요~

 

 

트렁크에 숨어있던 폭스바겐 뉴비틀 차키 입니다

 

 

잠긴 뉴비틀의 차문이 열리고 시장을 보셨던 물건도 챙기시고

짐정리를 하시느라 무척 분주하게 움직이시네요^^

 

곧바로 감사하다는 인사와 함께 신분증 확인을 시켜 주시네요~

 

이렇게 뉴비틀 잠긴문을 열어드리고 철수 했습니다

 

대전 수입차잠긴문 열어주는곳,

폭스바겐 뉴비틀 차문이 잠겼을때는

 대전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수입차 잠긴문 열어 주는곳을 찾으신다면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