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대전 수입차키분실/ 푸조 308sw 차키분실/ 푸조 차키제작

천국보안시스템 2013. 2. 18. 20:55

푸조 308 SW 차키분실로 출동하여

분실한 차키제작을 해드린 출장기 입니다

 

대전에서 수입차 푸조 308 차키분실을 하셨다면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수입차키분실로 인한 난감함을 해결해 드립니다^*^

 

 

 

푸조 308 차키분실로 출동한곳은 대전시 서구 둔산동에 있는

oo 빌딩 지하 주차장 입니다..

 

차주분께서 다른곳에 의뢰 하셨다가 키제작이 해결 되질않아서

푸조 서비스센터에 의뢰 하셨는데..

센터장님 께서 저에게 푸조 308 차키제작을 다시 의뢰 하셨네요~~^^

 

푸조 308sw 의 차키는 딤플키(일명 레이져키)로서

키제작이 까다로운 차키입니다

 

차키의 종류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아래를 클릭 하시면 여러종류의 차키를 보실수 있습니다

 

차키종류 보러가기

 

 

 

 

푸조 308sw 의 뒷모습 입니다

 

푸조 308은 디젤엔진에 연비가 좋은 차량 이네요~~

이번에 신연비 테스트 에서 1위를 차지한 차량 이기도 한데요..

 

표준 연비가21.2 km/h 이며 6단 전자제어 변속기에 1560cc 엔진을 장착해서

요즘처럼 고공 연비가 계속되는 시기에

아주 적합한 차량이라 보이네요^^

 

 

 

 

푸조 308 차키분실로 출동하여 제일먼저 해야할 작업은

차열쇠 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얻는것 입니다..

 

사진에서 처럼 키박스에 전문 장비를 장착하고 나서

열쇠로 키박스를 돌린것과 똑같은 상태를 만들어 줍니다..

 

키박스가 돌아 가면서 생기는 열쇠의 모양을 유추 하기 위함 입니다..

 

또한 차키로 돌린것과 같은상태 라는것은

차문이 잠겼을때도 아무런 상처없이 깔끔하게 열어 드릴수 있다는것 입니다.

 

어떤분들은 차키제작을 하는도중 뒤에서 보시다가 물어 보시는분들이 있습니다..

 

" 그 안에 무슨 숫자가 적혀 있나요?,,,, " ㅎㅎ

" 아니요.. 아무것도 적혀 있지 않습니다~~^*^ "

 

사실 차키분실을 하셔서 아무것도 없는상태에서

현장에서 차키제작을 하는것을 신기해 하실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 이 일을 배울때 신기하고 재미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푸조 차키분실로 픽킹을 해서 얻어진 정보를

전문 장비를 이용하여 자동화 기계로 전송을 합니다..

 

 

 

 

푸조 308sw 의 폴딩 리모콘키 입니다.

 

푸조308 sw 차량은 이모빌라이져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폴딩키 안에 이모빌라이져 기능을 담고 있지요~~

 

이렇게 키블래이드만 가공한다고 해서 시동이 걸리는것은 아닙니다

전문 장비를 이용해서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해주어야지만

비로소 잠자고 있던 엔진을 깨울수가 있지요~

 

이모빌라이져란? (클릭)

 

자동화 기계로 오솔길 타입의 딤플키를 깔끔하게 제작을 마쳤네요

 

 

 

제작 완료된 푸조 308 폴딩키를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 봅니다

 

딤플키는 아주 예민하게 작동을 하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운전석 도어에서 확인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아주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운전석 에서 부드럽게 돌아간 열쇠를

이그니션에서 돌려 보니 역시나~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푸조 308 차키분실로 폴딩키의 키블래이드 가공을 마치고

전문 장비를 이용해서 이모빌라이져 등록과 리모콘등록을 마친상태 입니다

 

한동안 지하 주차장에서 잠자고 있던 푸조308sw 엔진이

경쾌한 소리를 내면서 잠에서 깨어나는 순간 입니다^^

 

 

 

푸조 308 폴딩 리모콘키의 모습입니다

 

작고 심플하게 생긴 폴딩키가 깜찍하기 까지 하네요~~

 

차주분께 자동차 열쇠를 건내 드리니 무척 좋아 하시네요^^

 

이렇게 푸조 308 sw 차키분실로 인한 차키제작을 모두 마쳤습니다

 

푸조308sw , 푸조 차키분실, 수입차 차키분실을 하셨다면

대전 천국열쇠를 찾아주세요~

 

전국의 엔지니어를 소개 합니다

배너를 클릭 하시면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