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렉서스es300 차키분실/ 렉서스es300 차키복사

천국보안시스템 2012. 12. 4. 18:07

렉서스es300 차키분실로 출동하여

분실한 차키제작과 이모빌라이져 등록까지 모두 해드린건 입니다

 

대전에서 수입차 자동차키분실을 하셨다면

 대전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렉서스 es300 모델 입니다..

 

이곳은 대전시 동구 가오동에 있는 공매차량 보관소 입니다.

 

차주분 께서는 공매로 렉서스es300을 분양 받으셨으나,

시동이 걸리지않는 (문만 열리고 시동은 안걸리는..) 차키만 받으셔서

렉서스es300 리모콘키와 이모빌라이져 차키제작을 원하시네요

 

렉서스es300 차량은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 차키로는 시동이 걸리지 않습니다..

 

오늘 작업은 이모빌라이져가 내장되어 있는 리모콘키와

비상용키 두가지 모두 제작해드린 작업 입니다~~

 

이모빌라이져가 궁금하시면 이곳을 클릭해 보세요^*^

 

 

렉서스es300 모델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모델로서

벤츠 c클래스를 겨냥하여 만들었던 만큼

탁월한 주행 안정성과 실내의 넓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도요타의 자부심이라 할수 있는 차량 이네요~~

 

차량의 연식이 조금 지났는데도 깔금하게 관리가 되어 있네요

 

 

 

차주분이 갖고 계시던 문만 열리는 차키로

렉서스 es300 리모콘키에 복사 (사실은 복제가 맞는말 입니다) 를 한다음

 

이모빌라이져 등록과 리모콘 등록을 통하여 잠자고 있던

차량의 엔진을 깨웁니다~~

 

복사한 차키가 잘 맞는지 보려고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 보니

아주~~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렉서스es300의 이그니션 에서도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렉서스es300 차키복사를 마치고, 이모빌라이져 등록과 리모콘등록을 거친후

시동을 걸어보니 아주 경쾌하게 시동이 걸리네요~~^^

 

차량이 장시간 주차되어 있었음에도 시동을 걸고,

엔진음을 들어 보니 아주 부드러운 엔진음이 들리네요...

 

 

 

렉서스es300 리모콘키입니다..

 

손안에 있는 차키는 리모콘키는 아니고 시동이 걸리는 비상용 차키 입니다

 

차주분 께서는 차량상태도 좋은 렉서스es300을 공매받아서 좋으셨지만,

시동이 걸리지 않는 차키로 인해 걱정이 많으셨는데..

 이렇게 잘 해결이 되어서 정말 좋다고 하시면서 기뻐 하시네요^^

 

저또한 기쁜마음으로 차키제작을 마치고 철수 합니다~~^*^

 

대전 수입차키를 분실하셨거나, 렉서스es300 차키분실을 하셨거나,

여분의 렉서스es300 차키복사를 원하시면

 대전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수입차키분실, 렉서스 차키분실을 하셨다면

 배너를 클릭하시면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