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렉서스es330 차키복사/ 렉서스 이모빌라이져키복사

천국보안시스템 2012. 11. 16. 20:50

 

대전시 서구 갈마동 OO 아파트에 사시는 차주분의

렉서스 es330 이모빌라이져 차키복사를 해드린건 입니다..

 

대전수입차키복사, 렉서스 es330 차키복사를 하셔야 한다면

 대전천국열쇠로 오시면 해결됩니다~~^^

 

 

 

 

 

차주분께서 현재 리모트키 (리모콘과 키가 일체형) 를 쓰고 계시는데..

렉서스 이모빌라이져키가 한개밖에 없으셔서

차키복사를 하시려고 천국열쇠로 전화를 주셨네요^^

 

늘~언제 분실하실지 몰라서 불안하셨다고 하시네요

 

렉서스 es330의 차량은 이모빌라이져가 적용이 되어있기 때문에

만약에 렉서스 차키분실을 하시게 되면

차키제작과 함께 이모빌라이져 등록의 과정을 거치게 되므로

차키복사를 하시는 비용보다 많은 비용이 발생하게 되므로

사전에 여분의 차키복사를 하시는것이 안전 합니다~~^^

 

이모빌라이져가 궁금하세요?.. 클릭해 보세요^*^

 

 

 

 

 

 

 

 

 

 

 

 

 

 

 

 

 

 

 

오늘 작업을 하게될 렉서스es330  뒷모습 입니다..

2006년식 렉서스 인데 관리를 잘하셔서 외관이 정말 깨끗하네요

 

 

 

 

 

 

 

 

 

 

 

 

 

 

 

렉서스es330 모델은 2001년 es300 으로 출발하여 es330까지 출시된 모델로서..

정숙한 승차감과 실내공간의 여유로움 그리고 고급스러운 실내,

3300cc 이면서도 10.2km/l 의 1등급연비로 인기가 좋았던 차량 이었네요..

 

 

 

 

 

 

 

 

 

 

 

 

 

렉서스es330 열쇠복사를 위해서 이모빌라이져 코드를 추출하고 있습니다~

 

차키를 제작하였더라도 이모빌라이져 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시동을 걸수가 없게 됩니다...

 

반드시 키제작을 마친다음 키의 머리에 있는 이모빌라이져 코드를

추출하여 복사할 재료에 코딩을 시켜 주어야만 됩니다~

 

 

 

 

 

 

 

 

 

 

 

 

 

 

차키복사를 마친 키재료에 이모빌라이져 코딩을 마친

렉서스es330 차키 입니다..

 

 시동이 가능해진 쌍둥이 열쇠가 탄생되었네요.

 

 

 

 

 

 

 

 

 

 

 

 

 

 

 

 

복사한 열쇠를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 보니

아주 부드럽게 돌아 가네요~~

 

 

 

 

 

 

 

 

 

 

 

 

 

운전석 에서도 살랑 살랑 돌아 가네요~~^^

 

 

 

 

 

 

 

 

 

 

 

 

 

시동을 걸어보니 경쾌한 엔진음과 함께 시동이 걸리네요^^

 

차키복사가 완료된후 시동이 걸리고 나니

차주분께서 정말 좋아 하시네요~

 

 차주분이 좋아하시는걸 보면 정말 힘이 나네요~~^^

 

이렇게 렉서스es330 열쇠복사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대전 수입차키복사, 대전 렉서스 차키복사는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수입차 열쇠복사는

배너를 클릭 하시면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