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사브 잠긴문열기/ 수입차 문열기/ 수입차문이잠겼어요/ 사브차문잠김/ 수입차문잠김/ 사브문열기/ 대전수입차문열어주는곳/ 대전수입차키

천국보안시스템 2012. 9. 28. 18:51

 

대전 한밭야구장 지하 주차장에서

차안에 키를 넣고서 잠그신 차주분의

사브 잠긴문을 열어드린 출장기 입니다

 

대전 수입차문 열어주는곳을  검색 하셔서

대전천국열쇠로 전화를 주셨네요~~

 

 

 

 

 

차주분은 멀리 전주에서 오신분들 이네요..

 

대전 한밭야구장에서 기아와 한화의 경기가 있었는데..

기아를 응원하러 멀리 전주에서 부터 오신

기아의 열성팬 이시네요~~

 

타지역 에서 오셔서 차문이 잠겼을땐 정말 난감 합니다..

차주분들도 아주 난감해 하셨는데..

 

스마트폰으로 수입차 문열어주는곳을 찾으시다가

천국열쇠를 검색 하셔서 전화를 주셨네요~~

 

타지역에서 수입차키분실이나 수입차문잠김으로

난감한 상황을 만나셨더라도 

천국열쇠만 기억하시면 걱정 없습니다~~^*^

 

 

 

 

 

 

 

 

 

 

 

이날 경기 에서 기아가 한화를 이겼네요...

이긴 경기를 보셔서 속상한 마음이 조금 풀리 셨을까요?~~하하

 

 

 

 

 

 

 

 

 

 

 

 

 

 

 

 

사브 잠긴문을 열기위해서 전용공구를 장착하고

개문을 합니다..

 

지금의 상태가 열쇠로 연것과 똑같은 상태 입니다..

 

 대전천국열쇠 에서는 차문이 잠겼을때

픽킹이라는 기술로 열어 드리기 때문에

차에는 아무런 상처없이 깔끔하게 잠긴차문을 열어 드립니다^^

 

 

 

 

 

 

 

 

 

 

 

 

 

잠긴차문을 열고서 차안에 있던

열쇠를 꺼내어 찍어 보았네요~~

 

 

 

 

 

 

 

 

 

 

 

 

꺼낸 사브차키를 픽킹을 했던 키박스에 넣어서 돌려보니

아주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손님께 키박스에 아무런 이상이 없음을

보여 드리기 위함 이기도 합니다

 

 

 

 

 

 

 

 

 

 

 

 

 

차안에 갖혀있던 차키를 꺼내고 시동도 걸어 봅니다~

 

시동도 경쾌하게 걸려 주네요~~

 

사브 잠긴문을 열어드리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사브잠긴문열기, 수입차문이 잠겼을때는

대전 천국열쇠로 전화 주세요~

 

전국어디서나 수입차문이 잠겼을때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가까운곳의 엔지니어가

차키로 인한 난감함을 해결해 드릴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