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렉서스차문열기/ 렉서스 차문이잠겼어요/ 렉서스es330 잠긴문열기/ 세종시 수입차문열기/ 렉서스 폴딩키/ 수입차문열기/ 외제차문열기/

천국보안시스템 2012. 10. 8. 16:10

 

공주시 장기면 에서 렉서스 차안에 키를 넣고서 잠그신

차주분의 렉서스 잠금해제를 해드린 출장기 입니다..

 

지금은 세종시로 지역명이 바뀌었네요..

 

 

 

 

 

차주분 께서는 서울에 사시는 분이신데..

고향인 세종시를 방문을 하셨다가

렉서스 차안에 키를 넣고 잠그셔서 난감해 하시다가

차주분 지역인 서울 용산구 키메이커 닷컴을 검색하셔서

가까운 대전 천국열쇠를 안내받고 전화를 하셨네요~~

 

세종시는 도시계획후 정리가 덜된 상태라

열쇠집을 못찾고 비교적 가까운 대전 천국열쇠로 전화를 하셨네요~

 

지금은 대전과 세종시 간의 길이 정말 잘뚫려있어서

 대전에서는 25분~30분정도 걸리는 비교적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네요

 

 

 

 

 

 

 

 

 

 

 

 

 

 

 

 

 

렉서스 es330 2006년식 모델입니다..

 렉서스 2006년식은 4트랙 인사이드키 입니다..

 

열쇠의 모양이 tg그랜져와 거의 흡사하지만

키박스를 픽킹해보면 tg보단 조금더 까다로운 차량 입니다..

 

 

 

 

 

 

 

 

 

 

 

 

 

 

 

키박스에 전용공구를 넣고서 픽킹이라는 기술로

렉서스 잠긴차문을 열어드린 상태 입니다..

 

사진처럼 전용공구를 사용 픽킹이라는 기술로

잠긴 차문을 열어드리기 때문에..

 

차에는 아무 상처없이 깔끔하게 잠긴 렉서스 문을 열어 드립니다..

 

 

 

 

 

 

 

 

 

 

 

 

잠긴차문을 열쇠로 연것과 같은 방식인 픽킹으로 돌려서 열자... 

잠겨있던 창문과 선루프가 스르륵 하고열리네요~

 

 

 

 

 

 

 

 

 

 

 

 

 

잠긴 렉서스 문을 열고 차안에 있던 리모트키를 꺼내어

사진을 찍어 보았네요~~

 

렉서스의 리모콘키는 단점이 있다면.

너무 케이스가 약해서 잘깨진다는 단점과 키와 리모콘이

붙어 있어서 불편하다는 분들이 계시네요

 

대전천국열쇠에 방문하셔서 폴딩키로 개조를 해가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렉서스 리모콘키를 벤틀리 폴딩키로 개조한 사진보러가기

 

 

 

 

 

 

 

 

 

 

 

 

 

 

 

 

 

 

차안에 있던 열쇠를 꺼내서

픽킹을 한 키박스에 넣고 돌려 보니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키박스의 이상유무를 확인시켜 드리기 위함이기도 합니다~~^^

 

 

 

 

 

 

 

 

 

 

 

 

 

 

 

 

 

엔진 이그니션도 함 돌려 봤네요~^^

 

사진 찍으려고 돌려 봤어요~~ ㅎㅎ

 

 

 

 

 

 

 

 

 

 

 

 

시동도 경쾌하게 잘걸리네요~~

 

차주분이 말씀하시길 유리를 깨는 방법밖에 없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난감하셨었는데 여기저기 전화를 해보시고

천국열쇠를 검색하셔서 전화를 하길 잘했다며 좋아 하시네요^^

 

저또한 차주분이 기뻐하시니 보람되고 기분이 좋네요^*^

 

렉서스 차문잠김, 렉서스es330 문열기, 수입차 잠긴문열기는

대전 천국열쇠로 전화 주세요~

 

전국어디서나 수입차 문이 잠겼을때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