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캐딜락드빌 문열기/ 캐딜락드빌잠긴문열기/ 캐딜락잠긴문열기/ 수입차잠긴문열기/ 대전자동차키/ 궁동열쇠집/ 대전수입차잠긴문열어주는곳

천국보안시스템 2012. 8. 22. 19:38

 

대전시 유성구 궁동 으로 출동하여

캐딜락드빌 잠긴문을 열어드린 출장기 입니다..

 

스마트폰으로 검색하셔서 가까운 대전천국열쇠로 전화주셨습니다

 

 

 

 

차안에 리모콘과 열쇠를 넣고 내리셔서

캐딜락드빌의 개문을 요청하셨네요~

 

 

 

 

 

 

 

 

 

 

 

 

 

현장에 도착을 해보니

캐딜락 드빌이 한눈에 들어 오네요~

 

캐딜락의 역사는 100년이 넘는데...

 미국인들의 사랑을 많이 받은 차네요..

 

오늘 문이잠긴 캐딜락 드빌은 2003년식으로

대통령의 의전차로도 사용될 만큼 럭셔리를 자랑하는 차네요

 

 

 

 

 

 

 

 

 

 

 

 

캐딜락 드빌의 잠긴문을 해정하기 위해서

전용공구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천국열쇠 에서는 에어백으로 벌려서 차문을 열거나..

창문을 벌려서 철사를 넣어서 개문을 하지않고

사진에서 처럼 전용공구로 열쇠로 돌린것과 같은 방식으로

잠긴 차문을 개문 해드리고 있습니다

 

 

 

 

 

 

 

 

 

 

 

 

전용공구를 사용해 픽킹이라는 기술로 상처없이 개문해드리고

차안에 있던 열쇠를 구출해 냈네요....

 

 

 

 

 

 

 

 

 

 

 

 

구출한 열쇠로 시험삼아 돌려보니

아주 부드럽게 돌아 가네요~~

 

이렇게 캐딜락드빌 잠긴문을 열어 드리고 철수 합니다~~^^

 

캐딜락잠긴문, 수입차 잠긴문으로 고민되실땐..

대전천국열쇠로 전화 주세요~~

 

전국어디서나 수입차 문이 잠겼을때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