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푸조3008차키제작/ 푸조3008차키분실/ 푸조3008차키복사/ 푸조3008차키복원/ 푸조열쇠분실/ 대전푸조키제작/ 대전자동차키/ 수입차키분실/ 용전동열쇠

천국보안시스템 2012. 8. 20. 19:26

 

대전시 용전동 에서 푸조3008 차키분실로 인해

출동하여 푸조 차키제작을 해드린 건 입니다

 

 

 

ㅅㅅ

 

 

차주분이 차안에 있는 물건을 급히 꺼내야 하신다기에

개문을 먼저 해드렸네요.

 

잠긴문을 개문을 해드리고 나서 필요한 물건을 꺼낸다음

차키제작에 돌입합니다.

 

 

 

 

 

 

 

 

 

 

 

 

 

푸조3008 의 전면 모습 입니다..

 

푸조의 디자인에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네요..

디자인이 멋지다는 분도 계시고, 반면 디자인이 아니라는 분도 계신데요..

 

개인적으로 푸조의 디자인은 멋져 보이네요~~

 

푸조3008의 장점이라면...

역시 연비를 들수 있는데.  리터당 공인 연비는 21.2km/h 이네요

 

요즘처럼 고유가 시대에는 연비가 좋은차가 인기가 좋은데요...

그런점에서 푸조3008의 연비는 합격점이라 할수 있겠네요~~

 

 

 

 

 

 

 

 

 

 

 

 

 

 

 

분실한 푸조의 차키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먼저 픽킹이라는 기술로

열쇠로 문을 연것과 같은 상태를 만듭니다

 

차문이 잠겼을 때도 이렇게 픽킹이라는 기술로 

문을 열어 드리기 때문에 차에는 아무런 상처없이 깔끔하게 

잠긴문이 열립니다~~

 

 

 

 

 

 

 

 

 

 

 

열쇠가 돌아가는 모습을 유추하여 얻어낸 정보를 자동화 기계에 전송을 합니다

 

 

 

 

 

 

 

 

 

 

 

 

 

 

 

 

자동화 기계로 얻어진 정보를 열쇠에 각인 합니다 

 

 

 

 

 

 

 

 

 

 

 

 

 

제작이 완료된 열쇠를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보니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푸조의 키박스는 조금이라도 열쇠의 모양이 틀린면

키박스가 통째로 돌아가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정교하게 제작이 되지 않으면 절대로 문은 열리지 않습니다...

 

 

 

 

 

 

 

 

 

 

 

 

일반 재료로 가공한 열쇠가 잘돌아 가는것을 확인한 후에

 

푸조 3008폴딩키에 다시 열쇠의 모양을 각인 합니다...

 

 

 

 

 

 

 

 

 

 

 

 

 

순정 폴딩키로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보니

역시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그사이 비가 내리기 시작하네요....

그래도,..키제작이 완료된 상태에서 비가 내려서 다행이네요^^

 

 

 

 

 

 

 

 

 

 

 

 

 

 

이그니션 에서도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푸조 3008은 이모빌라이져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열쇠를 만들었다 하더라도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해주지 않으면

시동이 걸리지 않습니다...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해주어야지만 시동을 걸리게 됩니다~~

 

전용장비를 이용하여 푸조3008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등록을 마치고 시동을 걸어보니 

잠자고 있던 엔진이 움직이기 시작을 하네요~~^^

 

이렇게 하여 분실한 푸조3008 차키제작을 마무리 하였네요...

 

분실한 푸조3008 차키제작, 분실한 푸조차키제작은

대전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분실한 푸조차키제작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문 엔지니어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