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푸조308차키분실/ 푸조308차키제작/ 푸조308차키복사/ 푸조308차키복원/ 푸조폴딩키제작/ 푸조키분실/ 대전자동차키/ 수입차키제작/수입차키분실

천국보안시스템 2012. 6. 14. 20:17

 

대전천국열쇠 에서 출동하여 분실한 푸조308차키제작을

해드린건 입니다..

 

 

 

 

 

 

 

 

 

차주분께서 며칠전에 푸조308폴딩키를 분실하셨는데..

분실한키를 계속 찾다가 결국찾지못하고

차키제작 의뢰를 하셨네요~

 

이곳은 음식점 주차장인데..

음식점 사장님 께서 아는분의 차가 오래 주차되어 있어서

차주분을 많이 걱정을 했다고 하시네요...

 

 

 

 

 

 

 

 

 

 

 

연비가 무려 22.6km/h 가 나오는 푸조308은

지금같은 고유가 시대에 많은인기를 얻고 있는차량입니다..

 

디자인도 좋아 보이네요^^

 

 

 

 

 

 

 

 

현장에 도착을 하여 전용장비를 이용하여

분실한 푸조308 차키제작을 시작 합니다..

 

천국열쇠에서는 사진에서처럼 문이 잠겨있을 때에도 전용장비를 사용하여

열쇠로 여는것과 같은방법으로 열기때문에

차에는 아무런 상처없이 깔끔하게 개문이 됩니다

 

 

 

 

 

 

 

 

 

전용장비를 사용하여 얻어진 차키의 정보를

자동화기계에 전송을 합니다~~

 

 

 

 

 

 

 

 

 

 

 

푸조 폴딩키의모습입니다...

 

 

 

 

 

 

 

 

 

 

 

 

 

자동화기계를 이용하여 푸조폴딩키에 열쇠의 모양을 각인합니다~~

 

 

 

 

 

 

 

 

 

 

 

 

제작이 완료된 상태의 폴딩키를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보니 부드럽게 돌아 가네요~~

 

 

 

 

 

 

 

 

 

 

 

 

 

이그니션에서도 부드럽게 돌아가지만...

절대로 시동은 걸리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모빌라이져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기 때문이죠...

 

열쇠를 만들고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해주어야지만

비로소 시동이 걸리게 됩니다~

 

 

 

 

 

 

 

 

 

 

전용장비를 사용하여 푸조308의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합니다...

 

천국열쇠에서는 분실한 푸조 308의 키제작과 함께

이모빌라이져 등록까지 현장에서 모든걸 해결해 드립니다~~^*^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마치고 시동을 걸어보니

시동이 경쾌하게 걸리네요~~

 

당랑권하는 사자는 오늘도 열심히 무술연마를 하고 있네요^*^

 

 

 

 

 

 

 

 

 

 

 

분실한 푸조308열쇠제작을 하고나서 폴딩키를 한컷 찍어보았네요~

 

차주분께서 며칠동안 찾지 못하시다가 결국 키제작을 하고나서야

시동이 걸리니 무척 좋아하시네요^^

정말 고맙다고 몇번이고 인사를 하시네요~~

 

분실한 푸조308키제작을 마치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푸조308키분실, 분실한 수입차 키제작은

대전천국열쇠로 전화주세요~~

 

대전이 아닌 전국어디서나 분실한 푸조 키제작과 수입차 키제작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 보세요~~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