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BMW530i 문열기/ BMW530i 잠긴문열기/ 잠긴 bmw530i 문열기/ 수입차잠긴문열기/ 외제차잠긴문열기/ bmw잠금해제/ 대전자동차키/ 대전수입차키

천국보안시스템 2012. 6. 11. 11:43

 

 

대전시 서구 월평동에서 잠긴bmw 530i 개문 출동건 입니다

열쇠를 차안에 넣고 bmw530i 의 문을 잠그셔서 난감한 상황이 되셨네요

급히 출동하여 잠긴차문을 열어 드렸네요~

 

 

 

 

 

 

 

새벽에 다른차가 범퍼를 살짝 건드리고 가는 바람에

경보가 울려서 동네가 한참 시끄러웠다고 하시네요.

 

새벽이라 문을 열어 달라고 전화도 못하시고는 아침일찍

전화를 주셨네요....

긴급한 상황일때는 언제 어디서나 전화를 주시면 바로 출동해 드린다고

말씀을 드리고는 명함을 드렸네요...

 

 

 

 

 

 

 

 

 

 

 

 

 

bmw 530i 의 뒷모습을 한컷~~

 

 

 

 

 

 

 

 

 

 

 

 

도착을 해서 바로 전용공구를 장착하여 잠긴문 개문을 시작 합니다..

 

천국열쇠에서는 전용장비를 사용하여 개문해 드리기 때문에

상처없이 깔끔하게 잠긴문을 열어 드립니다..

 

에어백이나 철사를 이용하여 문을 열게 되면 

차에는 많은 상처가 남게 됩니다.

 

 

 

 

 

 

 

 

 

 

 

잠긴문을 열어서 bmw530i 리모콘과 키를 구출을 했네요..

 

 

 

 

 

 

 

 

 

 

구출한 열쇠로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보니 부드럽게 돌아 갑니다

 

 

 

 

 

 

 

 

 

 

 

 

잠긴문을 열고 열쇠를 구출한 다음 시동을 걸어보니...

밤새 방전이 되어서 시동이 걸리지 않네요.

 

아침출근시간 이라 차주분께서 급히 출발을 하셔야 하는데..

아주 난감해 하시네요..

 

늘~~ 준비하고 있던 점프선을 이용하여 제차의 밧데리에 점프를 해서

방전된 bmw530i 시동을 걸어드렸더니 차주분이 정말 고마워 하시네요^^

 

 

 

 

 

 

 

 

 

시동을 걸고 계기판도 한컷~

 

 

 

 

작업을 마치고 bmw530i의 내부도 한컷 찍어 보았네요~~

 

차주분이 처음에는 난감해 하시다가 잠긴문도 금방열어드리고,

출근시간에 긴급출동 을 부를 시간이 없어서 난감해 하실때 점프까지 해드리니

무척이나 고마워 하시네요~~

이럴때 일하는 보람을 느끼곤 하네요~~^*^

 

잠긴bmw530i 문열기, 잠긴수입차 문열기는

대전천국열쇠로 전화 주세요~~

 

대전이 아닌 전국어디서나 bmw530i의 문이 잠겨있을때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