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미니쿠퍼s잠긴문열기/ 쿠퍼s잠긴문/ 미니쿠퍼잠긴문/ 수입차잠긴문열기/ 외제차잠긴문열기/ 반석동열쇠집/ 대전자동차키/ 유성구열쇠집/대전천국열쇠

천국보안시스템 2012. 6. 12. 12:59

 

대전시 유성구 반석동 에서  미니쿠퍼s잠긴문을 열어달라고

전화가 옵니다

 

 

 

 

 

 

아침일찍 반석동에서 전화가 오네요~~

수입차 인데..  문이잠겨서 그러는데, 문을 열어줄수 있느냐고 물어보시네요^^

 

"네~~  천국열쇠 에서는 철사나 에어백을 사용하지않고

전용 공구를 사용하여 열쇠로 여는것과 똑같은 방식으로 열어드립니다~~"

 

말씀을 드리니 얼른 와서 잠긴 미니쿠퍼의 문을 열어달라고 하시네요.

 

 

 

 

 

 

 

 

 

 

 

 

미니쿠퍼s 뒷태를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아이들에게는 레고,  어른들에게는 미니쿠퍼 라는문구를

어디선가 본듯한데요~~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니쿠퍼 입니다..

아담하면서 정말 이쁜 미니쿠퍼네요

 

 

 

 

 

 

 

 

 

 

 

 

 

 

현장에 도착을 해서는 전용공구를 장착하여

 

잠긴문을 개문합니다.....

 

지금 사진의 상태가 열쇠로 돌린것과 똑같은 상태 입니다..

 

이렇듯 천국열쇠에서는  에어백이나 철사를 이용하지않고

 

전용공구를 사용하여 상처없이 깔끔하게

 

잠긴 미니쿠퍼의 문을 열어 드립니다~~^*^

 

 

 

 

 

 

 

 

 

 

 

 

잠긴문을 열고나서 차안에 있던 귀엽고 앙증맞은 키를 구출했습니다

미니쿠퍼s 에 걸맞는 디자인 이네요^^

 

 

 

 

 

 

 

미니쿠퍼s 잠긴문을 열고나서 내부가 이뻐서 한컷 찍어 보았네요~~

 

계기판과 동작버튼이 마치 비행기 내부의것과 비슷하게 생겼네요^^

 

이렇게 잠긴bmw 미니쿠퍼s의 문을 열어드리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미니쿠퍼s 잠긴문, 수입차문이 잠겼을때는..

대전천국열쇠로 전화 주세요~~

 

전국어디서나 수입차 문이 잠겨 고민되실때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