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푸조206cc차키제작/ 분실한푸조차키제작/ 수입차키제작/ 푸조차키분실/ 푸조차키제작/푸조차키복사/ 대전자동차키/ 대전천국열쇠/ 푸조폴딩키

천국보안시스템 2012. 4. 20. 20:54

대전시 용전동 푸조 서비스센터의 팀장님으로 부터

의뢰를 받은  분실한 푸조206cc 차키제작 입니다..

 

 

 

전부터 푸조동차의 열쇠에 문제가 있을 때마다

저에게 전화를 주셨던 푸조 서비스센터 팀장님 께서

이번에는 푸조206cc 차키제작을 부탁 하시네요~

 

 

 

 

 

 

푸조 서비스 센터에 도착을 해보니 빨강색 푸조206cc가

 한쪽에 주차되어있네요..

빨강색의 컨버터블 차량인데..

정말 이뻐 보이네요~

 

이번 작업은 분실한 차키제작만 해드리면 되는 작업 입니다.

이곳이 푸조의 서비스센터 이기 때문에 이모빌라이져의 등록은

푸조 서비스센터 에서 하기로 합니다..

 

천국열쇠 에서는..... 푸조의 차키를 분실하시면

 현장에서 분실한 차키제작과 이모빌라이져 등록까지 가능합니다~~

 

 

 

 

 

 

 

 

 

 

 

푸조 206cc 모델 입니다..

빨강색의 컨버터블이라서 그런지 강렬한 느낌이 드네요~

 

푸조 206cc는 1.6L 4기통 엔진에

간단한 버튼하나로 하드탑이 열리는 컨버터블로서

한대의 차량으로 쿠페와 컨버터블을 동시에 누릴수 있는 모델 이네요..

 

 출시당시 가장저렴한 가격의 컨버터블 이었다네요.

 

 

 

 

 

 

 

 

 

 

분실한 푸조206CC의 차키제작을 위해 전용 장비를 이용해서 

개문과 함께 열쇠의 모양을 유추해 냅니다..

 

사진에서 처럼 문이 잠겨 있을 때에도 철사나 에어백을 사용하지 않고

전용장비로 상처없이 깔끔하게 잠긴푸조의 문을 열어 드립니다~~

 

 

 

 

 

 

 

 

 

 

키박스를 통해 얻어진 정보를 자동화 기계로 전송을 위해

블루투스를 가동 합니다~~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할수있는 재료에

얻어진 정보를 각인 합니다...

 

열쇠재료는 작지만 꽤 두껍고 단단 합니다..

 

 

 

 

 

 

 

 

손님이 푸조폴딩키를 원하셔서 폴딩키 재료에도 각인을 합니다..

 

푸조의 열쇠재료는 일반적인 열쇠와 약간 차이가 납니다

열쇠의 끝부분에 사각의 홈이 나있습니다.

 

키가 on 포지션에 있으면 사각의 홈에 걸개가 끼워지게 되어 있는데..

 

원재료가 아닌 다른 재료로 각인을 하게 되면

이그니션에서 절대로 키가 돌아가지를 않게 만들어 놓았네요

 

 

 

 

 

 

 

 

 

 

푸조폴딩키 재료도 자동화 기계로 각인을 합니다

 

 

 

 

 

 

 

 

 

제작을 마치고 운전석 도어에서 열쇠를 돌려 봅니다..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푸조의 마크를 보면 언제나 떠오르는 생각...

당랑권 하는 사자..

등 긁어주는 사자..

 

도대체 뭐하는 사자 일까요~??

ㅎㅎㅎ

 

 

 

 

 

 

 

 

 

 

 

 

이그니션 에서도 아주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이제 분실한 푸조 키제작이 완료가 되었으니..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해주어야만.

푸조206CC 의 심장이 박동을 하게 됩니다~~

 

 

 

 

 

 

 

 

푸조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하기전에 계기판을 찍어 보았네요~~

 

이렇게 해서 분실한 푸조 206CC의 차키제작을 마쳤습니다^^

 차키제작을 마치고 팀장님과 커피 한잔을 하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 철수 했네요~~

 

분실한 푸조206CC차키제작,푸조차키분실을 하셨다면..

대전 천국열쇠로 전화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푸조 차키분실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전문 엔지니어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