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지프 커맨더 잠긴문열기/ 찦 커맨더 차문잠김/ 지프잠금해제/ 커맨더 잠긴문열기/ 수입차잠긴문열기/ 외제차 잠긴문열기/ 수입차문잠김/ 대전자동차키

천국보안시스템 2012. 7. 7. 15:01

 

대전시 서구 월평동 중고차 매매시장에서

전화가 오네요~~

 

지프 커맨더 차량인데...차키를 차안에 넣고서 문이 잠겨 있다며

 잠긴문을 열어달라고 하시네요~

 

수입차 잠긴문 때문에 난감하실때에는..

대전천국열쇠로 전화주세요

 

 

 

 

 

 

월평동 중고 매매시장에 도착을 해보니...

주인을 기다리는 많은 차량들 중에

지프 커맨더가 눈에 들어 오네요...

 

 

 

 

 

 

 

 

 

 

 

 

 

한눈에 보아도 지프 차량임을 알수있는 커다란 덩치와

지프차량만의 디자인인 네모난 각진차를 보니

얼른 알아 보겠네요~~

 

지프 커맨더 차량은 클라이슬러 코리아 에서 내놓은 차량으로

3열시트 7인승 suv 로써 커다란 덩치와는 틀리게

218마력의 출력과 최대토크 또한 휘발유 6,000cc와 맞먹는

52.0kg/1600rpm 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미연방 고속도로 안전관리국에서 실시한 전방충돌 실험에서

별5개를 획득할 만큼 튼튼한 차로 유명 하네요~~

 

하지만 연비는 8km/L로 썩 좋지를 않네요~~하하

 

 

 

 

 

 

 

 

 

 

 

 

 

 

현장에 도착을 하니 매매상사의 차주분이 나와 계시네요~~

 

스마트폰으로 검색 하셔서

대전천국열쇠를 찾아 전화를 주신 사장님 이시네요~~

 

사장님께 인사를 하고 잠긴 지프 커맨더의 문을 열기위해

전용장비를 장착하고 작업에 돌입 합니다~~

 

이렇게 전용공구를 사용해서 잠긴차문을 열어야지만

차에 아무손상없이 깔끔하게 열쇠로 여는것과

똑같은 방법으로 열수 있습니다...

 

차주분께서 여기저기 알아보신결과

에어백이나 철사로 개문을 해주는 집이 있는데...

 

차에 손상이 갈까봐서 고민을 하시다가 전화를 주셨네요~~

 

분명한것은, 에어백으로 작업을 하게되면

달릴때 문틈에서 바람소리가 나게 됩니다~~

 

 

 

 

 

 

 

 

 

 

 

 

 

 

 

 

 

전용공구를 사용하여 아무손상없이

깔끔하게 개문을 해드리고 나서,

차안에 갖혀 있던 지프 커맨더의 리모트키를 꺼내 드렸네요~~

 

 

 

 

 

 

 

 

 

 

 

 

 

리모트키를 이용해 문의 이상여부를 확인 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아주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이렇게 지프 커맨더 잠긴문을 열어드리고 철수 했습니다~~

 

지프잠긴문, 지프커맨더 잠긴문, 수입차 문이 잠겼을 때는..

대전천국열쇠로 전화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수입차문잠김 으로 난감하실때...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문 엔지니어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