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푸조3008 잠긴차문열기/ 대전 수입차 잠긴문열기

천국보안시스템 2013. 2. 21. 13:12

푸조 3008 잠긴차문을 열어 달라고 전화가 오네요

 아파트에 시동이 걸린채 주차되어 있는 차문을 열기위해서

긴급 출동하여 잠긴 푸조 차문을 열어드린 출장기 입니다

 

수입차문 잠김, 푸조 차문이 잠겼을때는

상처없이 깔끔한 작업으로 잠긴차문을 열어드리는

 대전 천국열쇠에 연락 주세요^^

 

 

 

푸조 차문이 잠겼다고 전화가 온곳은

대전시 서구 탄방동 한양 공작 아파트 입니다

 

급한 볼일로 이곳에 오셨다가 시동이 걸린채로 차문이 잠겨서

무척 난감하셨다고 하시네요..

 

가끔씩 시동이 걸린채로 차문이 잠겨서 난감한 상황을 맞는경우가

더러 있는것 같네요..

 

리모콘의 오작동이 아닐까 봅니다

 

 아주 드물지만 스마트키도 차안에 있는채로 문이 잠기는 경우를 종종 보게 됩니다

이럴때는 정말 난감한 상황이 아닐수 없습니다

 

 

 

오늘 차문이 잠겨서 작업을 하게될 푸조 3008 차량 입니다

 

 

세계적인 랠리에서 독일의 차들과 경쟁을 하며 인정을 받기도 하며

독특한 디자인으로 매력있는 차임엔 틀림이 없는것 같네요.

 

하지만,우리나라 에서는 그닥 인기를 얻지 못하는 차가 푸조가 아닌가 싶네요...

디자인에 대해선 호불호가 갈리는 차량 이네요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맘에 드는 차량 이네요

특히 푸조308....^*^

 

특히 푸조의 매력중에 가장큰 매력은 뭐니뭐니 해도 연비가 아닐까 합니다

연비만 놓고 본다면 타의추종을 불허 하는것 같네요..

 

 

 

푸조 3008 차문이 잠겨서 출동하여

전문 장비를 장착하고 잠긴 푸조차문을 열어 드립니다

 

사진의 모습은 열쇠로 돌린것과 같은 상태를 만들어 놓은것 입니다

전문 기술로 픽킹 이라는 기술인데..

 

현재의 잠긴 차문을 여는 기술중에  최고의 기술이라 할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차문이 잠겼을때 철사를 이용하여 여는 방법과 에어백을 사용하여 여는방법을

 많이들 알고 계시는데..

그런 방법으로 차문을 열게 되면

차량에 많은 상처를 입히게 됩니다

 

심지어는 도어캐치의 로드가 이탈되기도 하므로

차를 아끼신다면 반드시 전문 엔지니어의 도움을 받아

깔금한 개문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현장에 도착해서 곧바로 잠긴 푸조차문을 열어 드리고

키박스의 이상유무를 확인시켜 드리고자

푸조 폴딩키를 키박스에 넣어서 돌려 봅니다

 

물론~~ 아무런 이상없이 깔끔하게 잘돌아 갑니다^*^

 

추위에 떨고 계시던 차주분이 빠른 개문을 해드리니 정말 고마워 하시네요^^

 

이렇게 시동이 걸린채로 차문이 잠긴 푸조 3008의 개문 작업을 마치고

인사를 드린후에 철수 했습니다

 

대전 푸조 잠긴차문열기, 대전 수입차 잠긴문열기는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의 어디서나 수입차 잠긴문을 깔끔히 여는 엔지니어를 찾으신다면

배너를 클릭해 보세요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