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Jeep]그랜드 체로키 차키분실/ 그랜드 체로키 차키제작

천국보안시스템 2013. 2. 26. 23:59

지프 그랜드 체로키 차키분실로 늦은밤 출동하여

분실한 차키제작을 해드린 출장기 입니다

 

대전 수입차키분실, 대전 그랜드 체로키 차키분실,

대전 지프 차키분실을 하셨다면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그랜드 체로키 차키분실을 하셨다고 전화가 온시간은

늦은밤 이네요...

 

내일 아침 일찍 차를 사용하셔야 하는데...

 차키를 분실하셔서 정말 난감하게 되었다고 하시며

분실한 수입차키 제작을 의뢰해 오셨네요~

 

늦은밤 차키를 분실하시면 정말 난감한 상황이 됩니다.

그것도 수입차키를 분실하시면 더욱더 난감하게 되시리라 봅니다.

 

차주분은 정말 난감하셔서 아무일도 못하다가 인터넷 검색을 하셨답니다

그러다가 수입차키 제작도 현장에서  문제없이 해결해주는

천국열쇠를 만나게 되어서 다행이라고 이야기 하시네요~

 

수입차키 분실로 난감하시다면 ..

 현장에서 키제작과 이모빌라이져 등록까지

해결해 드리는 천국열쇠가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오늘 차키분실로 제작할 차량은 지프 그랜드 체로키 2008년식 차량으로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된 차량입니다..

 

그러므로, 그랜드 체로키 차량은

 차키제작만 하게 되면 시동이 걸리지 않습니다

 

차키제작과 함께 전문장비를 이용해서 이모빌라이져 등록까지 

모두 해결해야 시동이 걸리게 되어있는 차량입니다

 

이모빌라이져란? (클릭) 

 

이모빌라이져가 궁금 하시면 위를 클릭해 보세요 

이모빌라이져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다^^

 

 

그랜드 체로키 차키제작을 위해서 전문 장비를 장착하고 

픽킹이라는 기술을 이용하여 키박스를 열쇠로 돌린것과 같은 상태로 만들어 봅니다

 

열쇠로 돌린것과 같은 상태를 만들어서 키박스가 돌아가면서 생기는

자동차 열쇠의 모양을 유추하기 위함입니다

 

또한 열쇠로 돌린것과 같은상태를 만들었다는것은,...

차안에 열쇠를 넣고 잠그셔서 난감하실때에도

이러한 기술로 열어 드릴수 있다는것 입니다

 

철사를 넣거나, 에어백을 사용하여 잠긴차문을 열게 되면

차에는 많은 상처가 남게 됩니다..

 

그래서 천국열쇠를 찾으셔야 합니다~^^

 

그랜드 체로키 키박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토대로

자동화 기계가 깔끔한 각인을 하고 있는중 입니다

 

그랜드 체로키의 열쇠는 플랫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열쇠의 모양은 플랫키 이지만 이그니션 에서는 이모빌라이져를 적용해서

보안을 강화한 차키 시스템 입니다

 

차키종류 보러가기

 

위를 클릭하시면 차키의 종류를 보실수 있습니다 클릭해 보세요~~^^

 

 

키박스를 통해 얻어진 정보를 토대로 각인된 차키로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보니 부드럽게 돌아가네요~

 

깔끔한 원본키 처럼 각인이 되었기에

키박스에서 아주 부드러운 스윙을 해주네요

 

밤늦은 시간 작업이라 그런지 정말 무지무지 춥네요~ㅎㅎ

영하 7도 까지 내려간 날씨 였네요....

 

 

이그니션에서도 아주 부드럽게 돌아 가네요^^

 

지금 각인된 열쇠로 이그니션을 돌려봐야 시동은 걸리지 않습니다

 

전문 장비를 이용하여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해주어야지만

비로소 잠자고 있던 엔진을 깨울수가 있게 됩니다

 

그랜드 체로키 차키분실로  분실한 차키제작과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마친후

시동을 걸어보니 우렁찬 엔진음과 함께

잠자고 있던 엔진이 박동을 치네요...... 부르릉~

 

아무리 밤늦은 시간이라 피곤하지만 ..

이렇게 잠자고 있던 차량의 엔진을 깨우고 나면

엔돌핀이 정말 팍~ 팍~ 솟는 느낌이 나네요~~ㅎㅎ^^

 

 

그랜드 체로키 이모빌라이져 차키 입니다

 

손잡이 부분에 트랜스 폰더라는 칩이 들어 있어서

연료분사를 하라는 명령을 내려 줍니다

 

차주분의 부탁으로 두개의 차키를 만들어 드렸네요^^

 

이렇게 지프 그랜드 체로키 차키분실로 출동하여

분실한 차키제작을 마치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

.

.

.

며칠후  분실하셨던 그랜드 체로키 리모트키를 찾았다고 차주분께 전화가 왔네요.

분실한 리모트키의 이모빌라이져 등록과 리모콘 등록을 다시 더해드렸네요^^

 

대전에서 지프 그랜드체로키 차키분실을 하셨거나

수입차 열쇠분실을 하셨다면

 대전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수입차키 분실을 하셨다면

 배너를 클릭해 보세요~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