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현대자동차

대전열쇠/ 서구열쇠/ 갈마동 열쇠집/ 차키분실한 i-30 차키제작/ i-30 이모빌라이져 등록 /i-30 폴딩키제작,등록/차키분실/대전천국열쇠/대전자동차

천국보안시스템 2011. 12. 8. 22:53

대전시 서구 갈마동 동산아파트 입구에 주차되어 있는  i-30 분실한 자동차키

제작을 한건 입니다

근처 갈마동열쇠집을 찾다가  못찾고 인터넷검색을 하셔서 대전천국열쇠

블로그를 보시고 전화를 주셨네요~~

어제 회식을 하셨다가 차키를 분실하셨다네요..

 

이제 회식자리도 자꾸 많아지는 시간이 다가 오네요~~

 

 

 

키를 분실한 i-30 는 디젤 차량으로 2010년형 이네요..

i-30 폴딩리모콘키와 보조키까지 모두 분실을 하셔서  키제작을 의뢰 하셨네요

이차량은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된 차량으로 트랜스폰더가 내장된 재료로

키를 제작하고 전용장비로 입력을 시켜 주어야지만 시동이 걸리게 됩니다

 

 

 

 

차주분께서 아침에 일찍 출근을 못하셨다고 하시네요~~

출근할려고 할때서야 비로소 차키분실을 아셨나 봅니다...

다른곳에서 하던일을 마무리 해야 갈수 있다고 했는데도 기다려 주신답니다^^

 

현장에서 만난 차주분이 반갑게 맞아 주시네요~~^^

 

 

 

 

 i-30 의 키박스는 tg 그랜져와 같은 시스템으로 작업하기가 매우  

까다로운 키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락 픽킹 이라는 기술로 차문을  열어드림과 동시에 키모양을 유추해 냅니다

지금의 상태가 1단 픽킹이 되어 있는 상태 입니다..

i-30는 1단픽킹 그리고 2단픽킹까지 해야지만 문을 열수가 있습니다.

 

사진 에서처럼 키박스를 통해 열쇠로 돌린것과 같은 상태를 만들어 키제작을

하기 때문에 차에는 전혀 손상을 주지 않습니다^^

 

빠르게 키제작을 하다가 2단 픽킹한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두번째 사진이 2단픽킹이 된 상태 입니다.

 

 

 

  

 2단 픽킹을 마치고 다시 픽킹을 해야지만 사진에서 처럼 원상태로 돌아 옵니다

이상태가 되어야지만 다음에 키박스에 키를 꼽았을때  제대로 움직이게 됩니다

 

 

 

 

 

 i-30 폴딩리모콘키 입니다..

이재료에 트랜스 폰더가 내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가공을 하여 입력을 해주면

시동도 걸리고 리모콘의 기능도 사용 할수 있습니다~^^

 

 

 

 

 

 보조키도 만들어 드렸네요~~

이 재료 또한 이모빌라이져 키블랭크로서 이재료가 아닌 다른 재료를

사용하게 되면 시동이 걸리지를 않습니다..

 

 

 

 

 얻어진 i-30 키박스의 정보를 자동화 기계로 전송을 합니다~~

남들은 잘안쓰는 옴니아폰을  아주 요긴하게 잘쓰고 있습니다~^^

 

 

 

 

분실한 i-30 딤플키 제작하는 동영상도 찍어 보았네요~~

 

 

 

 

 i-30 폴딩리모콘키 키블랭크 제작중 입니다.

 

 

 

 

자동화 기계로 i-30 이모빌라이져 키블랭크 제작을 합니다

 

 

 

 

 

 제작한 폴딩리모콘키를 도어에서 돌려 보니 부드럽게 잘~ 돌아 가네요..

 

 

 

 

 

 시동은 안걸리지만 이그니션에서 부드럽게 돌아가는지 확인을 해봅니다~~

역시 부드럽게 살랑살랑 돌아 가네요~~ㅎㅎ

 

 

 

 

 이모빌라이져 재료도 잘돌아 갑니다~~

이제 중요한 i-30 이모빌라이져 등록 과 리모콘 등록만 남았네요~~

 

 

 

 

 전용장비를 이용하여서 자동차의 ECU와 트랜스폰더를 서로 인식 시켜 줍니다..

 

 

 

 이모빌라이져 등록 과정 입니다.....

 

 

 

 이모빌라이져 등록에 성공을 하였구요.....

 

 

 

 

i-30 폴딩리모콘 등록도 성공을 하였습니다~~^*^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마치고 키블랭크를 이그니션에 꼽으면 사진에서 보이는

열쇠모양의 그림이 나타납니다...

정상적으로 이모빌라이져 등록이 성공했으며 시동을 걸으면 걸린다는

표시 이지요~~

 

 

 

 시동을 걸어보니 경쾌하게 걸리네요~~

 

 

 

 

 분실한 i-30키제작을 위해서 총 3개의 키제작을 했네요~

시동이 걸리지 않는 일반키, 예비용 이모빌라이져키, 폴딩키 이렇게 3개의

키를 제작해 드렸네요~~

 

 

 

 

 

이렇게 분실한 i-30 키제작을 마쳤습니다..

차주분 께서는 키제작을 하는 내내.. 옆에서 지켜보시며 신기해 하십니다~^^

껌을 하나 주시면서 드릴것이 이것밖에 없어서 미안하네요... 하시는데~~

그마음이 얼마나 고맙던지 정말 흐믓하고, 보람도 느꼈네요~~^*^

 

키제작을 마치고 차주분의 신분증을 확인하고 철수 했습니다~~

 

분실한 i-30 이모빌라이져 키제작, 분실한 자동차 열쇠는 대전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빠르게 달려가 차키로인한 고민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최고의 기술자가 여러분 곁으로 달려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