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현대자동차

아반떼 차키제작/ 아반떼 차키분실/ 대전자동차키/ 선화동열쇠집/ 대전천국열쇠/ 대전차키제작/ 키메이커닷컴/ 중구열쇠

천국보안시스템 2011. 12. 31. 13:57

 

 

대전시 중구 선화동 에서 분실한 아반떼 차키제작 의뢰가 있어서

급히 출동하여 분실한 아반떼 차키를 제작해 드린건 입니다..

 

차키제작을 하다보면 유독히 아반떼 키제작이 많은데..

그건 그만큼 아반떼가 많이팔린 차량 이기 때문 일겁니다

 

 

 

 

 

 

 

 

올뉴아반떼는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모델 로서 일반 아반떼 보다는 판매수량이

적어서인지 기가 조금 힘든 차 이긴 합니다

 

차주분은 여성 분이셨는데...

차량관리를 잘하셨는지 차가 아주 깔끔하네요^^

 

 

 

 

 

 

 

 

 

 

 

 뒷모습은 일반 아반떼의 모습과 다를것이 없네요...

 

 

 

 

 

 

 

 

 

 

 

 

 차주분께서 급하게 차키제작을 원하셔서 빠른출동으로

빠르게 차키제작을 해드렸네요~~

 

 빠른 차키제작을 위해서 트렁크쪽의 키박스를 공략 하기로 합니다..

왜냐하면 자주 사용하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핀의 상태가 제일 양호 하기 때문 입니다~~^*^

 

 

 

 

 

 

키박스에서 얻어진 정보를 토대로 분실한 차키제작에 돌입 합니다..

스마트폰에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쓰고 있는데...

자동화기계에 블루투스로 전송을 하게 됩니다

 

 

 

 

 

 

 

 

얻어진 정보를 토대로 자동화기계에서 원본모양의

아반떼 차키를 제작 합니다....

 

 

 

 

 

 

제작한 키를 운전석의 도어에서 시험삼아 돌려 봅니다..

부드럽게 잘 돌아 가야 엔진의 이그니션에서도

부드럽게 잘 돌아 갑니다...

역시"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엔진의 이그니션에서도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시동을 걸어보니 엔진음도 부드럽게 나네요~~

 

 

 

 

 

 

 

 

시동을 걸어보고 나서 한컷 ~~

이렇게 분실한 차키제작을 마쳤네요...

빠르게 키제작을 원하셔서 빠르게 제작을 해드렸더니..

차주분이 정말 빠르게 제작을 했다며 적잖히 놀라시네요...

" 네, 이차의 여러가지 조건이 잘맞아서 빨리제작하게 되었네요~"

말씀을 드리고

차주분께 여분의 비상용키를 하나더 만들어 드렸더니  좋아 하시네요^^

신분증 확인을 하고 철수 하였습니다~~^*^

 

아반떼 차키제작, 분실한 아반떼 열쇠제작, 전차종 분실한 대전자동차열쇠는  

대전천국열쇠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