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현대자동차

대전열쇠/서구열쇠/탄방동열쇠집/에쿠스차키제작/분실한에쿠스열쇠제작/차키분실/차키제작/자동차열쇠제작/자동차열쇠분실/자동차잠긴문열기/스마트키

천국보안시스템 2011. 10. 12. 07:00

 

 

 

대전 서구 탄방동 천지연 사우나 앞 골목에 주차되어 있는

에쿠스 차키분실 제작건..

차주분께서 오전부터 전화로 출장 예약을 하시네요

제 블로그를 보시고 전화를 하셨네요

 

 

 

 

이도로는 골목이지만 차량통행이 많은 편이라

좁은 조수석에서 작업을 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차들이 통행하는 운전석 보다는 좁은 조수석쪽이 마음이 한결 편하네요

 

 

 

 

에쿠스 차량은 일반차와는 전혀 다른 방식의 키시스템 입니다

에쿠스 차키제작을 위해서는 반드시 락픽킹 이라는 기술로

열쇠를 돌린 상태를 만들어야 키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차량들 처럼 픽킹을 해서 돌리는 순간

내부의 핀들이 공중분해가 되어 버립니다

그렇게 되면 키통을 못쓰게 되어 버리지요

또한 1단을 돌리고 나면 2단을 돌려야 정확한 판독이 가능해 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에쿠스 키제작은 정말 까다롭고 또한 기술이 필요한 작업입니다

사진의 상태가 그러한 모든 과정을 거치고 2단으로 돌려진 상태의 모습입니다

이 상태에서 에쿠스 차키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얻습니다

 

 

 

 

얻어진 정보를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자동화기계로 전송을 합니다

이 기능을 쓰려고 남들이 안쓰는 옴니아폰으로 스마트폰을 바꾸었네요

 

 

 

 

전송을 받은 자동화기계가 열심히 각인을 하네요

에쿠스 열쇠제작은 자동화기계를 이용해서 키제작을 합니다

 

 

 

 

제작한 열쇠를 운전석도어에서 돌려 봅니다

에쿠스 키시스템은 정말 예민하기 때문에

도어에서 확인을 하지 않으면 안되지요

만약에 조금의 오차라도 있으면 키통내부의 핀들이 또한번

공중분해 되어 버리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제작한 에쿠스 차키가 아주 부드럽게 잘 돌아 가네요

이런 시스템의 키를 제작한 후 부드럽게 돌아가는 손맛이란

정말 너무너무 짜릿하네요

 

 

 

 

트렁크에서도 테스트를 해봅니다

트렁크에는 한핀이 더 존재하기 때문에 확인은 필수 이지요

아주 부드럽게 잘 돌아 가네요

 

 

 

 

모든 과정을 거치고 이그니션에서 최종 확인을 합니다

시동도 부드럽게 잘 걸립니다

 

 

 

 

계기판도 한 컷

차주분께서 며칠후에 에쿠스 순정 리모콘 폴딩키 또한 제작을 해달라 하시네요

구형 에쿠스 순정 리모콘 폴딩키는 구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재료를 구비하고 있기 때문에

키복제 및 리모콘 등록까지 해드리기로 했네요

손님 신분증 확인 후 철수 했습니다

 

분실한 에쿠스 차키제작 , 분실한 자동차 열쇠제작은

천국열쇠 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