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현대자동차

대전열쇠/서구열쇠/만년동열쇠집/만년동자동차열쇠제작/만년동스타렉스열쇠제작/스타렉스차키제작/만년동자동차키제작/만년동차키분실/대전스마트키

천국보안시스템 2011. 10. 4. 17:50

 

 

 

대전 서구 만년동에서 분실한 스타렉스차키제작 건

일하시는 차량의 차키를 분실하셔서 아침 일찍 전화가 왔네요

이렇게 일하시는 분들의 차키제작은 신속히 빠르게 제작을 해드려야 합니다

차주분께서 제 블로그를 보시고 전화를 주셨네요

 

 

 

 

현장에 도차해서 보니 전에 월평동에서 같이 계신동료분이 차키를 분실하셔서

저에게 차키제작을 해가셨는데 그 옆에 계시던 사장님이시네요

저를 알아보시고는 악수를 청하시는데 아주 반가웠습니다

 

차주분이 아주 낚시를 좋아하셨던 기억이 나네요

저도 낚시를 좋아하는지라 차키제작을 하면서 낚시이야기를 많이 했었죠

역시나 차에보니 낚시 가방이 일하는 장비들과 함께 자리를 차지하고 있더군요

낚시를 좋아하는 분들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텐션을 걸고 열쇠의 정보를 얻어 냅니다

리모콘을 사용하지 않고 키만을 사용하셔서 핀이 많이 닳아 있네요

맨 마지막 핀은 스프링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네요

하지만 이런 저런 많은 변수들을 계산하여 키가 부드럽게 돌아갈 수 있도록

제작을 해드립니다

 

 

 

 

제작한 스타렉스키를  이그니션에서 돌려 봅니다

부드럽게 잘 돌아 가네요

시동도 잘 걸리구요

 

스타렉스 차량도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된 차량이 있고

적용되지 않은 차량이 잇습니다

이차량은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지 않은 차량입니다

사진에서 처럼 트랜스폰더가 들어 있지 않은 일반 차키로 열쇠를 각인하여

이그니션에서 돌리면 시동이 걸리게 도어 있습니다

 

이모빌라이져 적용차량은 트랜스폰더가 들어 있는 재료로 각인을 하여

전용 스캐너로 입력을 해주어야만 시동이 걸리는 시스템 입니다

 

 

 

 

제작 완료 후 한컷

년식은 조금 되었지만  엔진소리는 부드럽네요

서비스로 차키를 하나 더 제작해 드리고 철수 했습니다

 

분실한 스타렉스차키제작 , 분실한 자동차열쇠 제작은

천국열쇠 로 연락 주세요